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일산] 밤리단길 레트로 빈티지 카페 & 구제 편집샵: Arts 아트스뉴욕

반응형

오늘은 일산 경찰서 뒷블럭쪽에 위치한

밤리단길 빈티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




아트스뉴욕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75번길 32

운영시간: 11:00~23:00

전화: 010-3368-4494



어떤 모델인지는 모르겠지만,

탑모델 디렉터가 운영하는 카페라고 한다.

구제 옷과 악세서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다.



군데군데 아기자기한 소품과 가구들로

빈티지한 감성을 한껏 연출해 놓은 아트스뉴욕 ⊙_⊙..



공간을 나누는 파티션 겸 행거.


적당하게 공간을 구획해줌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옷 디피도 해 놓았다.


센스 굿굿 ^^bb



그리고 아트스뉴욕 주인강아지 애기

내 친구한테 꽂힌 웃기는 애기..



사람가리는 애기..

애기는 나를 안좋아해..

설령이랑만 놀아..


웃기는애기..ㅋㅋ



정말 볼거리가 많은 아기자기한 카페.


우리집이랑 정말 가까운데

왜 이제야 알게 된거지..? ㅋㅋㅋ








악세서리도 판매중이다.



주문대 앞에도 자연스럽게 디피해놓은 판매 악세서리들 ㅋㅋㅋ

깨알 디피 & 데코//



맘에들어 아주 맘에들어-♡



메뉴판은 아이패드와 

인스타 이미지로 보여주신다.

가격대는 기본 커피는 그냥 그런데,

조금 맛있는 음료들..(내기준에서 ㅋㅋ)

아포카토, 슈페너 종류는 7천원대로 좀 비싸다!






크런치 초코슈페너 

7천원인가.. 8천원 했던듯.


근데 너무 맛있어..........

비싸지만 또 먹으러 갈거같아...........^^;;

초코 크런치도 말랑말랑 부드럽고

크림도 맛있고 최고.



크런치 아인슈페너

얘도 사이즈 큰거라 7-8000원인가.. 했던듯..


아트스 한가지 단점은 

메뉴별로 정확한 가격이 다 나와있지는 않다는거!

그래서 그냥 인스타 이미지 보고 홀려서 주문하는데,

계산할 때 좀 깜놀...ㅋ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어..ㅠ 괘..괜찮아..



그리고 티라미슈~


훌륭해~ 티라미슈도 맛나 ㅠㅡㅠ♡



크림크림하고.. 

살찌는 소리 들린다.



애기야.. 다음엔 나랑도 놀아줘..


지난주에 사장님이 시장조사겸 

해외로 휴가간다고 했는데,

이번주부터는 다시 정상영업 하실듯!


외쿡물 먹고 더 좋은 공간 만들어 주세요!

자주 갈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