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파주] 일산 숨은맛집, 해장으로 딱! 알탕, 동태탕 먹으러~ 주문진 동태전문점

반응형

오늘은 일산에서 파주 넘어가는 길목,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숨은 맛집인

동태전문점을 소개하려고 한다 :> !



주문진 동태전문점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1365

전화: 031-977-0803



아직 점심때가 아님에도 손님이 반 이상 차있었다.


우리 대표님과 과장님이 엄청 좋아하시고,

특히 대표님이 전날 한 잔 하신날은

해장하러 오시는 곳!


회사에서 차타고 20분정도 가야하지만 

회사 1층에 있는 동태탕집을 뒤로하고

꼭 이곳으로 오신다ㅋㅋㅋㅋ



주문진 동태전문점 메뉴판



반찬은 이렇게 4찬

조금씩 바뀌긴하는데,

오뎅이랑 나물 아님 멸치..? 정도이다 ^^


다들 아시겠지만.. 맛집은 반찬부터 맛있다는거..!!

저희는 탕 나오기전에
반찬 리필 두번정도 하는것 같구요...ㅋㅋㅋ



알탕등장!

시원하고 진한맛!


술을 안먹었지만 속이 풀리는 듯한 그런 맛!

ㅋㅋㅋㅋㅋㅋ



밥 한그릇 뚝딱! 


잘먹었습니다 ^^~



입구에 붙은 전문점 그림자!

정말, 건물도 오래되고  위치도 외졌는데

맛 하나로, 입소문 하나로 손님이 바글바글한

그런 맛집이다.


일산에 그런 맛집에 몇개 있다.

돼지부속 파는 장군집이 그중 하나!


아 생각난김에 조만간 한번 가야겠다 ^^


얼큰한 탕 생각 나실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여름보단 겨울에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