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키즈카페 있는 가성비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 라라코스트

반응형

오늘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카페가 마련되어 있는 가성비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한다 '_'♡


raracost 라라코스트

주소: 일산동구 정발산로 21 5층 

(벧엘교회 근처, 설빙, 유가네닭갈비 건물~)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전화: 031-902-3231 

주차: 본 건물 지하


처음 식당에 들어왔을때,

내가 이 길을 얼마나 지나다녔고..

설빙을 몇번을 갔는데..

이 건물에 이렇게 근사한 식당이 있다니

하고 놀랐다.ㅋㅋㅋㅋ


약간 비교하면 안되지만,

세상의모든아침 느낌도 나는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


라라코스트 일산점


세상의모든아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하지 않나요?

아 물론 인테리어 하는 사람으로서

디테일하게 보자면 많이 다르지만..

느낌만 보자구요 느낌만..^^


한켠엔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

우리는 요기에 자리를 잡았다!



한쪽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을 위한 공간


스타투아리오 패턴 폴리싱타일로 

고급스러운 느낌 뿜뿜!


난 이런 공간이 아직도 좋다 ㅎㅎ

보는 사람만 없다면 지금이라도

방방 뛰어 놀 수 있는 자신이 있는데..


재밌어보인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꼬맹이들 발견

너희들.. 다 컸구나..?

이젠 놀이터보단 게임기가 좋구나..?


라라코스트메뉴

라라코스트는 메뉴가 총 100개다.. 덜덜

(음료포함)


그래서 다 찍을 수가 없었다.. 덜덜


주방에 계신분이 갑자기 엄청 대단해 보이는..

이 많은 메뉴의 레시피를 어떻게..

덜덜


100개..

^^;;;


주문은 빌지에 메뉴 번호와 이름을 적어서 

직원에게 제출하면 된다.


이날은 내가 출석하는 교회의

중등부 찬양팀 회식날이었다!


나까지 7명이었는데 처음에 8개 시켰다가 

살짝 모자라서 2개 더 추가하여

총 10개의 메뉴를 시켜서 싹쓸이했다 ㅋㅋㅋ


이 많은 메뉴를 어떻게 이렇게나 맛있게..

잘 요리 할 수 있는지

주방장님이 참 존경스러웠다..^^


ㅠㅡㅠ 알리오올리오 대박 맛있어!!


40. 알리오 올리오 (7,900)

먼저 매운맛 중으로 먹고, 

맛있어서 매운맛 강으로 올려서 더 시켰는데

강도 나쁘진 않은데 중간맛이 진짜 맛있었다!

가격 착한것 보세요..ㅠㅠ


49. 해물토마토스파게타 (8,900)

우리애기들이 싹쓸이해서 맛도 못본 

토마토스파게티 ㅋㅋㅋㅋㅋㅋ

맛있나보다.. ㅎㅎㅎㅎ 

알리오올리오에 꽂혀있는 사이에 

정신차려보니 순삭이었다.


29.갈릭포크 (12,500)

갈릭포크도 매운맛 단계가 있는데, 소스만 다르다.

고기는 특별할 것 없는 돼지고기 맛인데,

맛있는 갈릭소스가 부어져 나온다!



66.빠네로제 (13,500)

메뉴중에 제일 인기가 없었던 것..? ㅋㅋㅋ

난 맛있게 잘 먹었다아 ㅎㅎ



09.해물떡볶이 (9,900)

맛은 있는데, 양이 조금 적었다!

다 같이 먹어서 그런지,

몇개 집어먹으니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