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문화생활

[전시] 일산 킨텍스: 2018 케이펫페어 K PET FAIR 다녀왔어요 :)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케이펫페어 후기를 올려보려 한다.

:>


차 들어가는거 보소..

엄청난 인산인해가 예상된다..



2018 케이펫 페어는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언니랑 둘이 고고 >_<!



케이펫페어 전시품목으로는

사료.간식 / 의류.액세서리 / 설비.장비 / 가구

용품 / 서비스 / 기타가 포함되어 있었다.


반려동물관련한 잇템들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는 전시였다.




배변 봉투/ 가방




김민교의 펫올라잇


강아지 털 빗길 때와 털 깎을 때,

얼굴 씻기거나 손톱 깎을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강아지 받침대 ㅋㅋㅋ




강아지 모델 ㅋㅋㅋㅋㅋ

진짜 얌전히 있는다.

사고 싶었지만... 8만원이라 

패스.. ㅠㅠ



강아지 목욕용품..

아구 귀여워라..



강아지 액세서리.

목걸이와 각인 인식표 !!

디자인도 너무 이뻤다..ㅠㅠ

그런데 우리 막둥이는 이런거 싫어해서

할 수 가 없다..



마약방석 !



엄청 고급스러운

강아지 옷 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잇템!

내가 구입한 것!

막둥이 씻길때 귀에 물이 자주 들어가는데,

물튐을 방지하는 귀마개이다.

15000원인가 주고 구매했다!



드라이룸.

씻기고 난 후 자동으로 말려주는 공간



그리고 소문으로 들은대로,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다.


주로 홈페이지 회원가입이나, 

인스타 해시태그업로드, 인스타 친구추가

할 시 사료나,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였다.



펫앤바이오 - 참좋은 수제사료




코코 쓰담쓰담 - 전신목욕장갑


수의사의 웰메이츠 웰츠


이벤트 참여하려고 줄 선거 보소..

우린 이렇게 줄이 어마어마한거는 패스했다.



시리우스 황금똥사료



하림에서 펫푸드가 나왔다.

제조공정투어를 참여할 시 

사료 3종 세트를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다.


하림펫푸드는 생고기를 원료로 하고, 

사람이 먹는 것과 같은 식재료를 사용한다고 한다.



부스도 귀엽게 만들어 놨다.

사료통을 빅사이즈로 제작하여

강아지 포토존으로 쓸 수 있게 해놨다.



귀여워라 ㅎㅎ



하림펫푸드 - 더 리얼



ㅠㅡㅠ 너무 귀여운 크리스마스 저격 

강아지 집!!



패션피플이 아니라 패션강아지 만남!



키움 트레이닝 반려동물 놀이터 &카페


키움에서는 강아지 행동 및 나쁜습관 상담을

무료로 진행중이었다.


우리강아지는 이불을 뜯는 습관이 있어서

상담을 받아보았다.


트레이닝언니가 아주 잘 설명을 해주어서 

정말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다!!

그리고 상담후에 사료 샘플을 4봉지나 주셨다..

완전 꿀!!



키움 트레이닝 부스



한켠에서는 강아지 달리기 대회가 진행중이었다.



대기중인 댕댕이들 ^3^



그 중 눈에 뛰던 애기 강아지 ㅋㅋㅋㅋㅋ

깍두기라 중간에서 시작했는 대도

움직이지를 못한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ㅡㅜ



열심히 달리는 강아지들 !



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날 엄마, 토요일날 나랑 언니

이렇게 세명이서 이벤트 참여하고 받아온

사료와 간식, 장난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정말 이 정도면 우리 막둥이 2-3달치 사료인데.

맨날 다른맛을 주면 건강에 안좋을 수 있으니까

원래먹던거에 조금씩 섞어서 줘야겠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살짝 힘들었는데,

그래도 다녀와서 이렇게 모아보니..

다녀온 보람이 있다 ㅠㅡㅠㅋㅋ

미션 컴플릿!



이것은 우리가 구매한 제품들!

막둥이 간식들이랑 귀마개!



조립한 모습 ㅎㅎ

아직 안써봤는데, 조만간 사용후기 올려봐야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매한 막둥이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털 깎을때가 되긴했지..

머털이 다 됐다.

 ㅠㅡㅠ 근데 막둥이는 옷을 너무 싫어해

벗어버림.

다시 입히려고 하면 으르렁대서 

포기 ㅠㅡㅠ


그래.. 벗고 살자 막둥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