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홍대] 외국인 관광객이 더 좋아하는 홍대 길거리 음식!

반응형

오늘은 .. !!!
몇일 전 먹었던 홍대 길거리 음식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


미세먼지 가득한 요즘이지만..

포기 할 수 없었던 비주얼 ㅠㅡㅠ..

너무너무 맛있는게 많지만, 가볍게 먹어야 제 맛이라

가볍게.. 딱! 세가지만 먹어보았다. ㅋㅋㅋㅋㅋ



우리의 목적지는 요기였다.

위치는 호미화방 앞.

이 골목을 따라 쭉- 길거리 음식이 들어서있다.


몇일 전 지나가다 계란빵 비주얼을 보고

계속 아른거려서..혼났다.



한번 보면 맛보기 전까지 잊혀지지 않는다는 계란빵..



너무 맛있어 보이쟈냐..



맛은 두가지 

기본 맛인 건강한, 약간 피자맛이 나는 건방진.


우리는 건강한과 건방진 하나씩 시켜서 

반반씩 넣어주셨다.



이렇게 반 잘라서 두가지 맛을 넣어주셨다!

어느쪽이 건방진일까..


오른쪽이 기본 계란빵 맛인 건강한!



나머지는 약간 빨간 소스가 들어간게 건방진!

나는 약간 매콤하게 피자맛이 나는 건방진이 더 맛있었는데,

다 먹고나니 달달한 건강한이 더 생각나기도 하고..

빵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다..!



계란빵 기다리면서 오뎅하나!

매운양념 오뎅 먹었는데,

오뎅이 아주 실하다. 토실토실. ㅋㅋㅋ

국물은 많이 칼칼하다

다 먹고 나니 배가 매운느낌 !!

맛있게 매운 중독성이 있다.



사실 아까 오뎅집에서 호떡이랑 다코야끼도 팔았다.

그래서 다 먹고 싶었는데,

오늘은 밀가루를 먹었으니.. 고기를 먹으러,

닭강정 집 홍컵으로 고고!


호미화방에서 상상마당이 있는 위쪽 방향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홍컵!



엄청나다. 외국인들이 줄서서 먹는당..

관광책에 실렸나.. 싶을 정도로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다.



우리는 치즈닭강정 스몰사이즈 한컵을 시켰다.



체다치즈랑 단무지를 추가로 판매한다.



쉴새 없이 음식이 팔려서

튀김 상태가 좋다.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튀김도 바삭하고



떡이랑, 감자튀김볼, 닭강정을 넣어서 

치즈를 부어주신다.


아 - 약간 배불러서 스몰사이즈 시켰는데,

너무너무 아쉬웠다.

줄이 길어서 다시 시키기도 힘들구..

다음번에 먹을때는 

큰-거 시켜서 체다치즈랑 치킨무 추가해서 먹어야지!!!


오뎅집은 위치가 안뜨고..

홍컵만 첨부합니다!


오뎅집은 호미화방 앞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