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꼬막비빔밥과 파전 JMT ..맛있는 : 연안식당 웨스턴돔점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꼬막비빔밥! 연안식당 후기를 올려보려 한다.


요즘이 한창 꼬막철이라고 해서 

저도 발도장 찍고 왔습니다. 히히 :)



연안식당 일산 웨스턴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2-1

운영시간: 매일 11:30-22:00

전화: 031-908-5090



연안식당 친절1.

와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퇴근후에 방문하니 벌써부터 웨이팅이 많았다.

웨이팅하는 사람들을 위한 난로가 두대 준비되어 있었다! 

친절....🧡



우리 언니 발 ㅋ.ㅋ



연안식당 친절2.

웨이팅할 때 쓰라고 담요와 따뜻한 차도 

무료로 마실 수 있게 준비해 놓았다.



웨이팅은 유리에 붙어있는 리스트에 작성해야하고,

기다리면 순서대로 불러주신다!



벌교/여수 꼬막을 취급하는 연안식당.




기다리면서 메뉴를 결정 할 수 있도록 

외부에 비치된 메뉴판.



연안식당 메뉴판



드디어 연안식당 입성!!



밑반찬-!

역시- 해산물 파는 식당답게..

간장게장이 밑반찬으로 나온다.



미역국까지 등장!

밑반찬은 게장을 포함하여 리필이 가능하다.

혜자혜자하다.💕



테이블에 붙어있는 

꼬막비빔밥 맛있게 먹는 법.



해물뚝배기 (11,000)

우리는 3명이서 방문하여

해물뚝배기 1 / 꼬막비빔밥 2

를 시켰다.



처참하게 토막나는 중인 낙지

언니가 맛있게 먹어주께.....^^



모든 메뉴 등장!

내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다들 경건하게 차렷해주심..^^

감사감사 .. 덕분에 아름다운 식탁을 찍을 수 있었음.


눈으로만 먹었는데 벌써 배부른느낌...이라면

거짓말이고 더 배고파짐..ㅋㅋㅋㅋㅋㅋㅋ



꼬막비빔밥 (11,000)

꼬막가득 넣어 한접시!



아래는 밥.

빼꼼- ^^


연안식당은 참기름이

정말 맛있었다.

이 꼬막비빔밥의 비밀같기도한 특별한 참기름!



슥슥 넣고 비벼서... 한입 하실래요?




제가 대신 먹어줄게요~ ㅋㅋㅋㅋㅋ

(나름이 맘 성대모사였습니다..)



허허 민망할 정도로 싹쓸이..^^..;;

연안식당 호불호가 갈리던데,

나는 대 만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