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강화도] 맛없으면 환불해주는 횟집: 진복호 본점

반응형

오늘은 다녀온지 꽤 된..

강화도 횟집 후기를 써보려 한다^^

강화도는 많이 가는 곳이 아니라 가기 전, 

엄청난 검색 끝에 심사숙고하여 고른 횟집이었는데,

대. 성. 공 해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다 :)💜

진복호 본점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619번길 24

운영시간: 매일 10:00-20:30 (금,토 9시까지)

전화: 032-937-7610


옆에 똑같은 글씨체로 쓴 간판들이 이색적이다.

뭐지.. 싶었는데 배 이름이었다.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고 한다.

직접 잡아서 파는 만큼 자부심이 대단했다.

맛없으면 환불이라고....대박!!

알록달록 바다의 빛깔을 담은 해산물들-^^


TV 매스컴에도 어마어마하게 출연한 맛집..


내부 벽면에는 메뉴 소개판과 함께

그간 매스컴에 나왔던 판넬들이 쭈욱- 전시되어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곳은 진복호 본점이었는데,

근처에 진복호 신관도 있다고 한다.


진복호 메뉴판

메뉴판이 매우매우 화려하고 복잡했다.

ㅋㅋㅋㅋㅋ


진복호 메뉴판


우리는 총 7명이 방문했는데,

HIT2. 언제나 인기메뉴! 제철모듬회와 단호박 꽃게탕/ 스페셜(소) 2개

전어구이 1개에 공기밥 몇개 추가해서 먹었더니

배부르게 잘 먹었다 ^^ 


해산물 모듬 ! 

삶은새우랑 간장새우, 새우튀김, 소라랑 톳이 나오고

테이블당 한 접시씩 나왔다.


이름을 다 알 수 없었지만.. 

전복,해삼,멍게,소라장,연어

골고루 나왔다-!!


전어구이!!!! 쪼꼬만게 오동통하니 귀엽다.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던 전어라는데..

나는 그 정도는 아닌것 같았눈뎅..^^;;

그래도 비리지도 않고 가시도 연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삼식이 회!

ㅋㅋㅋㅋㅋㅋㅋ

회가 신선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대망의 꽃게탕!!!

특별히 단호박이 들어가서 특이했는데,

고소하고 단 단호박이 들어가 

별미로 느껴지고 참 맛있게 먹고 왔다.


나중에 집에서 해물탕을 한다면 

단호박을 넣고 해볼 것이다 ㅎㅎㅎ

(비밀 레시피 줍줍..^^)

수제비 사리 추가해서 먹었당.


식당 앞에는 이런 아름다운 길가가 있다.

붉은 산호초.. 바다의 핑크뮬리 같다 - ㅎㅎ


엄-청 배부르게 먹고 나왔는데, 식당앞이 이렇게 이쁜 길이라

산책도 적당히 하면서 소화도 시키고.

참 좋은 식사시간이었다 :)

맛없으면 환불이라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계산까지 잘하고 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