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강화도] 막 찍어도 인생샷! 강화 핫플레이스: 카페 마호가니

반응형

오늘은 강화도 핫플레이스!

카페 마호가니를 소개하려고 한다 :)


요기는 교회 사람들이랑도 한 두번 와본 카페인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공간도 내, 외부로 넓어

조금 인원이 많을 때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데이트 and 단체 나드리 장소로도 추천해요 :0)


마호가니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864-18

운영시간: 매일 12:00-21:00

전화: 032-937-9002


특별히 마호가니는 NO KIDS ZONE 카페이다!

13세 이하 아이와 동반한 고객님은

도레도레를 이용해 달라고 

정중히 적어놓았다.

(마호가니는 도레도레와 함께 운영한다.)


2017년 8월에 오픈하여 2년이 조금 안된 

따끈따끈한 카페!! 


벌써 2019년이 오고 있구나..ㅜㅜ;;;

갑자기 밀려오는 현타,,,😂


매장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디피되어 있다.

여기저기 마구잡이로 포토존!!🤭


뭔데 이쁘냐..

초 무더기인데..  감성감성해..🖤


어디서 저런 얇고 여리여리하고 

화려한 샹들리에를 공수했을까

참 이쁘다 - 감탄!!! 💕

은 잠시..얼만지 궁금해졌다...👀( 직업병 저리가<< )


사람이 많긴 했으나 공간이 워낙 넓고,

2층과 테라스도 있어서 북적거리지 않았다.


여기저기 이파리와 꽃을 따다가 걸어놓아

굉장히 싱그러운 실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봄엔 앞마당에 데이지가 핀다는 마호가니 카페 🌼

카페를 슉- 둘러보고 메뉴를 주문하였다.




빵은 오픈식으로 진열되어있어서

먹을 만큼 골라 담아 계산 후 먹으면 된다 ^^


이거! 이거! 맛있어 ㅠㅡㅜ

팥 콩고물크루아상!!!

먹기는 불편한데 .. 맛있당..☺️


카페에 들어가면 일단 맛있는 빵냄새가 훅-! 난다.


파이 종류도 있다.

우리는 딸기맛 하나 픽 ! ㅎㅎ


케이크 종류도 가득하다 ㅎㅎ

이 정도면 빵순이의 천국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이건또 모냐..

이파리 따다가 걸어 놓은거 뿐인데, 

뭔데 이렇게 이쁜거야!


너.. 이름이 모냐! 요 이쁜것..!!💚


2층에서 내려다보니 카페의 전체적인 컨셉이

식물원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박공지붕에 개방감 있게 유리로 오픈해준 외벽이 

온실식물원 느낌이랑 비슷하다는 생각이 살짝- ㅎㅎ

아님 말구우..


주문하고 테라스로 나온 우리 일행.


외부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ㅎㅎ


멋진 소나무가 있다.


우리가 시킨 빵과 음료들이 나왔다 >_<


눈으로 먼저 먹고


싹쓸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봄에는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데이지 핀 꽃밭도 보고싶다.

아무래도 5월에 한번 더 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