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여성탈모샴푸 추천: 려, 러쉬 빅 샴푸, 에디쁘 샴푸 솔직 후기!

반응형

오늘은 내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 비교해본 탈모샴푸들을 소개하려 한다!


올여름부터 갑자기 머리가 많이 빠지게 돼서

탈모에 좋다는 제품을 많이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어떤 것은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은 별 효과가 없었다!


효과가 없었던 것 중 하나는 

려에서 나온 탈모방지샴푸!!!

그 당시 검색했을 때, 어떤 애디터가 추천해주셔서

샴푸랑, 트리트먼트랑, 두피 에센스까지

세트로 구매했는데....

ㅠㅡㅠ 아무런, 아무런..!! 효과가 없었당.

그냥 일반 샴푸보다 순한 느낌 정도..?


그러고 한 달 정도 후에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한 빅 샴푸!!


아는 동생이 머리가 많이 빠졌는데, 

이거 쓰고 많이 안 빠지고 

머리도 다시 좀 나고 했다고..

그래서 바로 구매한 빅샴푸 ㅋㅋㅋㅋ

금액은 조금 비쌌다.

한 3만원 정도 했던 거 같다.


굵은 소금이 들어있다.

일단 이거는 손으로 퍼서 써야 해서

좀 불편했다. ㅠㅡㅠ


그리고 양 조절이 잘 안되구...

머리를 감고 나면 머리가 엄청 뻣뻣해짐ㅠ

그래서 헹굴때 엉켜서

더 끊어지는 듯한 느낌..

그랬다.. 한 2-3달에 걸쳐서 한 통을 다 썼는데,

음.. 여전히 머리가 많이 빠졌당.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효과가 다른가...

아무튼 나는 별 효과가 없었다 엉엉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추천할 샴푸.

에디쁘!!!

이 제품은 지난달에 친구의 추천으로 산 제품이다.

친구도 일 년 전쯤 갑자기 많이 빠지던 시기가 있었는데,

이거로 바꾸고 나서 이제는 거의 안 빠진다고..

그래서 지금까지도 이것만 쓴다고  !

샴푸만 바꿔도 나아질 수 있다고 해서

바로 구매한 샴푸!!!!!!


묽은 제형이고, 다 감고 나면

빅샴푸보다는 머리카락이 부드럽다.


처음 일주일 정도는 계속 원래 빠지던 만큼

머리카락이 빠졌다. 

그런데 지금 한- 한 달 정도 꾸준히 사용 중인데

지금은 거의 1/3 정도로 줄었다.

대박.


이게 샴푸 때문인지 날씨가 추워져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전에는 두피에 뾰루지 같은 거도 

잘 생기고 가렵고 했는데,

지금은 두피도 안 가렵고 뭐도 안 나고

확실히 두피가 건강해진 느낌이다!

인생 샴푸 찾은 듯.. ㅠㅠ


처음 구매할 때는 운 좋게 엄청 싼 제품을 찾아서

25000원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없고, 친구는 원래 

보통 5만원 정도에 구매했다고 한다.

ㅠㅠ 비싸비싸.. ㅠㅠ

그래도 내 두피에 잘 맞고

머리 빠지는 거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것도

나아지고.. 난 계속 사서 쓸 것 같다.


에디쁘 아르테미시아 샴푸

강력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