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부산] 냉채족발 먹으러~ 자갈치역 원조 부산족발

반응형

 

오늘은 부산에서 냉채족발을 먹으러 방문했던

원조 부산 족발집을 소개하려 한다 ^^

 

 

원조라는 식당이 하도 많아서..

어디가 원조인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방문했을때가 조금 늦은 시간이라,

밤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선택하게 되었던 곳!

 

 

 

족발과 냉채, 장육을 판매한다.

눈으로 한번 감상해주고, 먹으러.. 고고!!

 

 

 

가격은 소자에 3만 원으로 

가격대는 무난한 것 같았다.

그리고 족발, 족발냉채, 장육을 처음 개발한 집이라고 한다!!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당당히 반복적으로 써놓아서 신빙성이 있는 듯했다..!)

 

 

 

이때가.. 한 9시가 넘은 시간이어서

사람이 많지 않았다.

 

 

 

깔끔한 내부~

 

 

입구 쪽에서 open 카운터가 있어서

돼지 손질을 여기서 해주신다.

 

 

 

나는 냉채족발 소자를 주문했다!

애피타이저로 나온 냉채 소면.

간장+시큼한 소스로 간을 하여

입맛을 돋워주었다.

 

 

 

기본 밑반찬은

냉채 미역국? 과 김치와 야채들.

 

 

 

냉채족발(30.0)

한쪽은 채 썬 고기, 한쪽은 슬라이스 한 고기

식감이 달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냉채족발!

몇 년 전에 부산 여행할 때 먹었던 냉채족발이 생각나서

꼭! 먹어야지! 했던 메뉴.

우연찮게 맛집을 찾아 너무 잘 먹고 왔다 ^^

 

 

 

한쪽은 슬라이스 한 큰 족발,

한쪽은 오이처럼 채 썰은 족발이 나온다.

오랜만에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진다 :)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