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 내돈내산 한달 후기.

반응형

 

작년부터 여름에서 가을 넘어갈 때만 되면

머리가 많이 빠져서 나의 큰 관심사 중 하나에

두피관리가 있었다.😩😰

 

작년에 친구에게 에디쁘라는 샴푸를 추천받아 

사용했는데 효과가 좋았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에디쁘 제품을 이용하고 있었다..

그런데 너무 오래 사용한 탓인지?

어느 순간부터 별로 효과를 못느꼈다.

 

그렇게 샴푸를 뭘로 바꾸나~ 하고 고민하던 중

교회 오빠들의 추천으로 닥터 포헤어 샴푸를 알게 되었다 ㅋㅋ

여러 개 구매한 오빠에게 한 개를 저렴하게 구매하여

한 달 정도 사용해 보았다.

 

 

 

ㅋㅋㅋ 받아보니 이 제품

내가 작년에 두피 검사받으러 갔던 두피관리샵인

닥터 포헤어의 제품이었다 ㅋㅋㅋ

 

 

 

샴푸 사용법은 일반 샴푸처럼

바로 헹구어 내는 것이 아니라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한 후

2-3분간 방치시키는 시간이 필요하다.

거품을 낸 채로 기다리면

두피가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한번 펌핑하면 많이 나오지는 않는다..

나는 머리가 길어서 머리 한번 감을 때

두 번 정도 펌핑해서 사용 중이다.

 

한 달 정도 사용해보았는데,

샴푸때문인제.. 날이 추워져서인지

이제 머리감을때는 머리가 거의 안빠진다 +_+..

 

샴푸 후 시원한 느낌도 괜찮고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다 쓰면 탈모 크루 오빠들에게 말해서

또 한 번의 공동구매를 부탁해 보아야겠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