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웨스턴돔] 보글보글 놀부 부대찌개! 라면사리 필수!

반응형

 

오늘은 웨스턴 돔에 있는

놀부 부대찌개를 소개하려 한다.

 

 

 

평소 부대찌개를 좋아하는데,

회사 근처에 부대찌개 식당이 없어서 

자주 먹지 못했었다.

그래서 오늘은 웨스턴돔에 나온 김에 

오랜만에 부대찌개를 먹어보았다.

 

 

 

부대찌개 외에도 다른 메뉴가 많이 있었는데

오늘은 오리지널 부대찌개인

놀부세트로 주문해 보았다.

 

 

 

실내는 인테리어를 새로 했는지,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건지 

굉장히 깔끔한 편이었다 ^^

 

 

 

밥그릇 뚜껑에 깨알 놀부 이미지 각인이..ㅋㅋㅋ

 

 

 

세트로 주문을 했더니 사리면이 하나 같이 나왔다.

반찬은 네가지나 나왔지만

사실 부대찌개를 먹을 때면

다른 반찬에는 손이 잘 가지 않는다.

 

 

 

뽀얀 국물에 다데기가 함께 나온 부대찌개.

 

 

 

기본으로 우동사리도 들어가 있었고,

다양한 종류의 햄 사리가 들어가 있었다.

 

 

 

다데기를 풀어주니 선명한 붉은빛의 국물이 완성~!!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자 바로

라면사리 투하! +_+

 

 

 

ㅠㅡㅠ 이 부대찌개의 라면사리가 어찌나 먹고 싶었는지,

 

 

 

어느 정도 면이 익어서 사리들을 하나씩 건져 먹어 보았다.

먼저는 우동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내 입에는 우동보다는 라면이 좋았다. u_u

 

 

 

바로 요 비주얼.

꼬돌꼬돌 쫀득한 식감의 라면이

부대찌개의 진한 국물과 아주 잘 어울렸다 ㅎㅎ

 

 

 

약간 애피타이저처럼 면을 호로록 먹어주고는

바로 흰밥에 부대찌개를 퍼서 

식사를 해주었다.

다양한 종류의 햄과 함께 정신없이 먹다 보니

밥 한 공기를 뚝딱!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장항동 868 비동 2층256호 놀부부대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