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할인이벤트]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필터 할인가로 구매하기

반응형

사무실에서 사용중인 삼성 블루스카이 5000.

(정확한 모델명은 AX60M5051WSD)

작년겨울에 사서 벌써 1년이 다 되어간다.

어제 황사가 불더니 경고음이 울리고,

공기가 매우 나쁨으로 떴다..


필터 교체 주기가 6개월에서 1년이라는데..

아직 필터에는 파란줄 3개가 뜨고 교체하라는 신호가 안뜬다...

그래도 뭔가 찝찝한 마음에 필터교체를 하려고 필터 가격을 알아보던 중 

좋은 이벤트를 발견해서 공유하려고 한다. :) 





삼성 홈페이지에서 블루스카이 필터 

10월 한정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다.

https://www.samsung.com/sec/eventList/air_filter_promotion/?cid=sec_banner_dotcom_airpurifier_20181004/

(바로가기 링크 참조)




퀴즈를 풀으면 할인 코드를 준다.


정답은.. 쉬우니까 맞춰보세요 ^^



할인 받는 방법은 위의 캡쳐를 참조 하시길..



구매하기 전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우리 회사의 공기청정기 모델명을 말씀드리고 

호환가능한 필터를 한번 더 확인하였다.


그리고 필터 교체 주기에 대해서 문의를 했는데,

공간마다, 또 환경마다 다르다고 육안으로 필터를 보고 먼지가 많이 끼고 더럽고,

기간이 1년이 넘었다. 하면 교체해 주는게 맞다고 했다.


왜 필터교체 경고가 안뜨냐고 물었더니

정확하지 않다고 한다..

그리고 중간에 내가 공기 청정이 잘 안되는 것 같을 때

필터 리셋을 여러번 눌렀는데...^^;;

누르면 절대 안된다고 한다..

필터리셋은 필터교체 후에 눌러주는 거라고.....


필터리셋 한번 누르면 몇년은 교체경고가 안나올 수 있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이럴수가..


필터 구매하기 잘했다..

11월 중순부터 순차 배송된다고 하니

그때 받으면 교체하면 될 것 같다.


또한 짭퉁 필터도 많이 파는데

아무거나 끼면 고장난다고

꼭 정품을 사서 끼라고 했다.


지금 홈페이지에서 할인도 많이 하고 있으니,

교체 계획 있으신 분은 지금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