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거제도] 리인스테이 호텔 숙박 후기, 가성비 최고!

반응형

 

오늘은 거제도에서 이용했던 숙소인

리인 스테이 호텔 후기를 써보려 한다.

 

 

우리는 아고다 어플을 이용해서

1박에 5만 원에 예약했다.

숙소를 찾을때 이곳 리인 스테이를 발견하고

친구와 둘다 "여기 이 가격 실화냐.."

하고 놀랐던 기억이 난다 ㅋㅋㅋ

다른 곳에 비해 굉장히 깔끔한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고민 없이 바로 예약!!

 

 

 

체크인하는 인포데스크를 보고는

조금 다른 호텔과는 다른 분위기임을 느낄 수 있었다 ㅋㅋㅋ

뒤에 붙어있는 리인스테이 로고부터 

뭔가 임시로 붙여놓은듯한 느낌 ㅋㅋㅋㅋ

 

 

 

정확한 사정은 모르지만 

원래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지은 곳이고,

그중 몇 곳만 호텔로 이용하고 있는 듯했다.

그러니까 대부분의 곳은 생활 용도로 임대하고 있는곳 인듯 했음.

 

 

 

우리가 예약한 룸은 디럭스 더블 조식 불포함 제품이었다.

침대도 적당히 푹신하고 너무 깔끔했다.

5만 원이란 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가성비가 정말 좋았다.

 

 

 

그리고 생활형 숙소이기 때문에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는

싱크대가 마련되어 있었다.

 

 

 

화장대와 tv는 침대 앞으로 마련되어 있었다.

 

 

 

카드키가 뭔가 굉장히 임시 느낌지만 ㅋㅋㅋㅋ

어메니티도 그렇고 있을 건 다 있음. ㅋㅋㅋ

 

 

 

실내용 실내화와 냉장고에 물 두병이 있었다.

물론 이거로 부족해서 한병 더 사 왔지만 ㅋㅋ

 

 

 

화장실은 작은 편이었지만 깔끔해서 좋았다.

샤워할 때 뜨거운 물이 안 나와서 

깜짝 놀랐지만.. 조금 틀어놓으니 나왔다.

 

 

 

커튼 뒤로 작은 테라스가 있는데 

이곳에서 아침에 일출을 볼 수 있었다.

 

 

 

대박..ㅋ

이런 일출을 볼줄이야. 

기대밖의 너무 멋진 장면이었다.

 

숙소 후기는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 잘 안 써봤는데

이곳은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꼭 소개를 하고 싶어서 

두서없이 몇 자 적어보았음 👍🏻

 

거제도에 저렴하면서 깔끔한 호텔 찾으시는 분들은

리인스테이 호텔 한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