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Nespresso 베리에이션 노르딕 시리즈 후기

반응형

 

오늘은 네스프레소에서 겨울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베리에이션 노르딕 시리즈를 맛본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먼저 패키지 디자인은 이렇게 이쁘게 생겼다.

각각 클라우드 베리, 노르딕블랙, 아몬드 케이크 향 

이렇게 세가지 맛이다.

 

 

 

캡슐 상자에 담아 놓으니

알록달록 귀엽다 ㅋㅋㅋ

 

 

 

먼저 파랑이를 먹어봤다.

노르딕 블랙.

 

 

 

커피가 굉장히 크리미 하게 나온다.

 

 

 

나는 룽고로 두번 내렸다.

거품이 많이 나오는 편이었고

커피 맛은 특별한 향 없이

무게감 있는 씁쓸한 커피맛.. ㅎ

(표현력 한계.ㅋㅋㅋㅋ)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랑 흡사한 느낌이랄까..ㅎㅎ

(무난했다는 뜻임)

 

 

 

두 번째로 도전해본 아이는

아몬드 케이크 향

 

 

 

이 친구는 거품은 없고 

깔끔하게 내려짐.

향은 달달한 초코향이 살짝 나는 듯했다.

아몬드 케이크 향이라는데 

내 코엔 그냥 초코향..ㅎㅎ

가볍고 끝맛은 살짝 산미가 느껴졌고 부드러웠다.

가끔 달달한 거 먹고 싶을 때 대리만족으로 좋을듯하다.

 

 

 

그리고 대망의 클라우드 베리향.

왜 이것이 맨 마지막일까.

정말 최악이기 때문이다.😂

진짜... 토 나오는 맛이다.

약간 애기토 냄새가 나는 거 같기도 하고

과일향+향수 향이 섞인 느낌인데

한입 먹고 버렸다...

 

어떻게 커피에 이런 장난을 칠 수 있는지...

정말 끔찍..ㅠㅠ

 

어차피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다시 구매할 일이 없겠지만

네스프레소에서 이런 캡슐은 만들어 주지 않았으면 좋겠다 ㅠ

한 박스 더 있는데 언제 다 먹을지 너무 깜깜한 것...

 

그래도 클라우드 베리 빼고는 두 가지 맛 모두 괜찮았다.

패키지 디자인도 이쁘고. 

한가지 빼면 그럭저럭 괜찮았던것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