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이시국 선물] 휴대용 손 소독제 선물하기.

반응형

 

몇 주 전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사기 위해

이마트와 다이소를 돌아다녔는데

모두 품절인 것을 보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은 포기를 했다.

 

 

 

마스크, 손세정제 품귀현상 (이마트, 다이소 방문 후기)

요즘 워낙 코로나, 코로나 난리인지라 오늘 아침엔 교회에 가기 전에 청년부 그룹 사람들에게 손 세정제를 선물해 주기 위해 이마트와 다이소에 다녀왔다. 내가 방문한 지점은 풍산역 앞에 있는 이마트와 다이소..

sotori3.tistory.com

 

지지난주 회사 근처 식당으로 밥을 먹으러 갔는데

테이블마다 핸즈 앤 퓨어 손소독제가

작은 사이즈로 비치가 되어있었다.

오.. 이거 괜찮다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포장이랑 패키지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했다.

손소독제는 1개에 1350원이고, 

포장은 개당 400원 정도.

그래서 선물용으로 넉넉히 구매를 해 보았다.

 

 

 

 

 

사이즈는 미니미..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였다.

 

 

 

 

 

포장 박스랑 포장 안에 넣을 종이 쿠션(?)

이랑 리본 그리고 스티커가 함께 왔다.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놀랐다.🤭

 

 

 

 

 

그런데 포장을 해보니

하나만 넣기에는 박스가 좀 큰 느낌이 들었다.

그런데 개수를 맞춰서 구매해서 한 개씩 밖에 못 넣었다 ㅠ

 

 

 

 

 

두 개 넣으니 딱 좋은 사이즈~

 

 

 

 

 

약간.. 과대 포장 느낌도 나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난 선물은 포장이 이뻐야 한다는 주의이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러웠다 ㅋㅋㅋ

 

 

 

 

 

비싸지도 않은데..

마음을 전할 수 있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작은 선물...

이 시국에 주고받기 괜찮은 선물 같다.

참으로 웃픈 이시국이라는 유행어가 생겨버렸네..ㅠ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코로나 이겨내시길 바라요!!

 

구매 링크는 아래에 걸어 두겠습니다!

(ppl 아닙니다.. 내돈내산 후기임^^)

 

 

 

바르는 휴대용 손세정제 핸드젤 : 운도도씨

휴대가 간편한 생활 필수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