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내가 먹은 야식 메뉴들: bhc 핫후라이드, 엠브로 고추장 불백

반응형

 

이번 주는 내내 야근중..

이번 주는 퇴근 후

약속 잡아놓은게 3개나 있었는데

모두 파토를 내버렸다 ㅠㅠ

미안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의 친구들~

 

 

 

엊그제 먹은 야식은 

bhc의 핫후라이드와 치즈볼

치즈볼 먹방으로 많이 봤는데..

이제야 처음 먹어봄!!

완전 맛있다 +_+...,

 

 

 

겉에는 치즈 팝콘에 묻는 가루 같은

치즈 가루 뿌려져 있고(jmt)

안에는 찰떡같은 모짜렐라 치즈..

 

 

 

핫 후라이드는 약간 매콤한 튀김~

오랜만에 바삭바삭한 치킨 먹으니 괜찮네..

내가 시키면 굽네나 교촌으로 시켰을 텐데

오늘은 동료들의 취향으로 ~~ㅎㅎ

 

 

 

우리 회사 동료들과 나는 허접이다..

세 명이서 이 한 마리를 못 먹는다 ^^..

맨날 야식 시키면 

스트레스받아서 잔뜩 시켜놓고는

다 남기고 했는데..

이제는 우리 모두가 허접임을

인정하고 조절하게 되었다 ㅋㅋ

 

 

 

어젯밤 야식은 엠브로 불백~

엠브로 불백 집이 장사가 아주 잘되나 보다..

엊그제 인가 시켰는데 주문량이 많아

주문 취소를 당했다./..

그래서 더 먹고 싶어 지는.....ㅋㅋ

어제 시켜먹었다!

 

 

 

우리는 주로 배달의 민족으로 시키는데

주문 예상시간이 70분...;;

그래도 한 40분 만에 온 거 같긴 하다.

엠브로 불백은 먹방 유튜버가 운영하는 식당답게

고기가 잔뜩 들어있다...

상추쌈이랑 같이 오는데 

같이 온 반찬들도 조금 허접해 보이지만

다 맛있다.

국물이 없는 게 아쉽지만 그래도 든든한 한 끼~

휴가 전까지 끝내야 하는 일이 하나 둘 늘어나는 바람에

오늘까지 마무리가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다...ㅠ

오늘 상황을 보고 월요일까지 출근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조금만 더 힘을 내보자 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