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익선동] 도모다찌 라멘, 라멘 먹고 싶어 벼루다 다녀왔어요.

반응형

 

일본은 가보지 않았지만

상호 때문인지, 모자이크 타일 때문인지

그냥 일본 갬성이 나는 것 같은 너낌적인 너낌이

드는 도모다찌 라~멘🍜

 

 

익선동 메인 스트릿을 조금 벗어난

골목에 위치한 도모다찌 라멘.

간판 갬성이 맘에 들었다 ㅎㅎ

 

 

 

손님들 다 나가고 찍어본 실내 사진.

바닥에도 작은 비사자 타일로 마감을 하고

벽은 막 벽돌로 거칠게 쌓은 느낌이 친근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신경 안 쓴 듯 편안한 느낌이 들기도 했다.

 

 

 

라멘 가격은 7.5~10.0까지 있고

라멘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었다.

 

 

 

귀엽게 걸려있는 나무 상자.

후까님이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이 상자에 쓰여있는 말이 뭔지 여쭤봐야지 ~~ :)

 

 

 

메뉴판에는 없지만

만두 5개에 3.5

맛이 딱히 기억나지 않는 거 보니

그냥 상상하던 익숙한 맛이었던 것 같다.🥟

 

 

 

1인 1 라멘을 종류별로 주문해 보았다.

국물이 진해 보였다..👍🏻

 

 

 

바질 라멘 10.0

제일 비쌋던 메뉴. 

기본 국물 베이스는 다 비슷한 듯했는데,

하나하나 국물 맛이 다 달랐다.

이 국물에서는 바질 맛이 바질바질했다.ㅋㅋㅋ

 

 

 

돈꼬츠 라멘 7.5

우리가 먹었을 때는 도모다찌 라멘보다는 이 돈꼬츠 라멘이

더 기본적인 국물 맛인 듯했다.

돼지 사골로 끓인 기본 국물 맛.

 

 

 

마지막으로 도모다찌 라멘 8.0

도모다찌 라멘에서는 가쯔오부시맛이 부시부시했다 ㅋㅋㅋ

어찌 이리 솔직한지..

오~~ 가쯔오 맛~~ 이러면서 먹음 ㅋㅋㅋ

가장 무난한 건 돈꼬쯔라멘이었다.

 

 

라멘에 들어간 고기와 계란이 대박이었는데

고기는 촉촉해서 부스러질 정도

엄청 부드러운 수육이었고

계란은 완전 쫀쫀한 반숙!

 

 

 

그렇지만.. 내가 생각한 것보다 국물이 살짝 느끼했다 😅

그래서 파채를 더 추가해서 넣어 먹었다.

느끼하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맛있게 하는 라멘집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