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hatred/Interior & Architecture

[셀프인테리어] 일산 소품샵 문고리닷컴-밸라시타점 다녀왔어요

반응형

얼마 전 회사에서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들어갈 제품을 사러 밸라시타에 있는 문고리 닷컴에 다녀왔다.

​​​​

문고리닷컴은 원래 말그대로 문고리나 경첩 등을 파는 온라인 쇼핑몰인데, 셀프인테리어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점점 다양한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여러가지 용품을 판매하게 되면서 오프라인 매장까지 나온 종합철물점,소품샵이다 ㅎㅎ


엄청 바쁜와중 점심 외근이라 마음이 매우 불편했지만ㅠㅠ
이 시간에 올 수 없는 곳에 오니 기분전환은 됐다.😊


밸라시타는 유럽풍으로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해놓았다.


밸라시타 층별안내도

문고리닷컴은 2층에 있다.


꽤 크게 해놨다.



창고형 매장 스타일로 제품별로 진열해놓았다.


왠만한 것들은 다 있는것 같았다.
디자인적인 소품보다는 실질적인 재료 위주이고,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매장 운영시간 참조하시길😊

인테리어 관심있으신분들은 밸라시타 2층 구경오시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 수 있을것 같다.
문고리 닷컴 뿐만 아니라 가구, 그릇, 패브릭, 무지 등 여러 인테리어 관련 매장이 2층에 모여 있었다.


나중에 또 놀러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