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hatred/Interior & Architecture

백석 벨라시타 모던하우스: 인테리어 조화 구매 후기

반응형

 

오늘은 봄맞이 인테리어 촬영 소품을 구매하러

백석 벨라 시타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벨라시타에는 홈데코 관련 매장이 여러 개 있지만,

내가 찾는 촬영용 소품이 별로 없었다.

휘리릭 ~ 구경하고

바로 모던하우스가 있는 지하로 내려왔다.

 

 

 

모던하우스는 이마트나 아웃렛에도 입점해 있지만

일산에서는 벨라 시타에 있는 모던하우스가

규모가 제일 큰 듯 하다.

 

 

 

오늘은 조화랑 화병을 하기 위해 왔기 때문에

바로 조화 코너로 왔다.

 

원래 소품은 주로 인터넷으로 시켰는데,

실물이랑 많이 다른 경우도 많고,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는 제품이 많았는데

이렇게 실제로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내가 고른 조화인 노랑 장미.

퀄리티가 너무 좋고, 사진에도 진짜같이 잘 담긴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착했다.

이렇게 한 다발이 8,900원이다.

 

 

 

핑크 계열 조화 코너가 옆에 또 있다.

이쁜 거 너무 많다 ㅠㅡㅠ...

 

 

 

핑크 계열에서도 하나 골라보았다.

약간 들꽃 느낌이 나는 분홍색 작은 꽃

3 다발 정도 구매했다.

위에 사진은 한 다발이다.

이것은 장미보다 더 저렴했다.

한 다발에 4,900원이다.

투명한 통 화병에 풍성하게 담으면 이쁠 것 같다.

 

 

 

초록색 계열의 조화 모음.

여기서도 유칼립투스 비슷한 모양의

입사귀를 두 다발 구매했다.

아쉽게도 사진은 안 찍었나 보다 ^^;

 

모던하우스에서 조화는 처음 구매해보는데

가격과 퀄리티 면에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사실 모던하우스에는 조화뿐만 아니라

화병, 그릇, 컵, 매트, 수납장 등

전반적인 리빙 관련 아이템을 판매하는 편집샵인데,

오늘은 조화를 구매하러 왔기 때문에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모던하우스의 다른 코너를 한번 소개해 보아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