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대왕해물문어보쌈: 점심메뉴 추천

반응형

오늘은 정발산동 주민센터 근처에 있는
보쌈정식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다^^


보쌈은 점심으로 먹기 힘든 메뉴인데,
대왕해물 문어보쌈집은 점심메뉴가 따로 있어서 
2인이상이면 대부분 주문 가능하고

보쌈정식은 1인도 시킬 수 있어서 참 좋다.



그리고 최근에 생긴 칼국수 정식은
칼국수랑 보리밥이 나오는데, 보쌈도 조금 나와서
엄청나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이것도 1인 주문가능!


먼저 보쌈정식 2인
2인 이상 시키면 반찬을
이렇게 둥근 회전 접시에 담아주신다.
접시를 돌리면 같이 먹는 사람한테
반찬을 줄 수도 있어서 좋다.


보쌈 접시는 아래 구멍이 뚫려 있고
스팀이 계속 나오고 있어서
식사하는 내내 따뜻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이거는 매운 불쭈꾸미정식 2인!!
엄청 매운 캡사이신이 팍팍 들어간다.....조심.조심.


나는 너무 매워서 마카로니랑 같이 싸 먹었다.
그랬더니 매운맛이 좀 중화되면서
먹을 만 했다. 쭈꾸미는 맛있는 불맛나는 매운맛!
그치만 정말 많이 맵다는거 ...
참고 하시길..


이것은 칼국수 정식 1인!
먼저 보리밥이랑 반찬이 나온다.
보쌈 3점과.. 오징어 무침과 장아찌~


오징어 무침도 맛있다☺️❤️


그리고 칼국수!!!!

칼국수는 국물이 시원하고.. 바다의 맛이난다.
정동진 앞에서 먹는 맛 같다..☆

등촌 칼국수나 일산 칼국수,
개성손만두집이랑은 또 다른맛!!
ㅋㅋㅋㅋㅋ 요기도 종종 칼국수 먹으러 와야지..

엄청나게 든든한 한끼..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