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일산] 밤리단길 키덜트를 위한 사랑스러운 카페 : 러브미라잇

반응형

오늘은 정발산 밤리단길에 위치한 

아주 귀여운 카페 하나를 소개하려고 한다.

이름처럼 너무나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공간이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다 ^^

러브 미 라잇 Love me right

주소: 일산동구 대산로 11번길 48-32

연락처: 031-912-0421

운영시간: 12~9시 (매주 목 휴무)


들어가기 전 입구에 세워져있는 간판


날이 추워서 그런지 김이 서렸다.

김서린 느낌이 나쁘지 않았다 ^^


케이크 들고있는 곰돌이 푸~

근데 이건 좀 무섭다.. ㅋㅋㅋ


처음 방문했을 당시가 12월이라

크리스마스 리스가 걸려있었다 :)


그리고 여기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인자한 카페이다.

대신 바닥에 내려놓는것은 x

나중에 막둥이랑 와야지! 하고 

첫 방문을 했다.


아기자기한 벽면 데코 ㅎㅎ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소품들에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났다.


귀여운 뜨게질 양말 가렌더


그리고 메인 스팟인 바로 요 창아래!

귀여운 장난감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핑크핑크+레이스+귀여운 장난감


허허.. 케잌을 먹고 싶어서 왔는데

남아있는 케이크가 없었다.

남은건 저 마쉬멜로 하나 뿐.

우리가 마지막 남은 디저트를 픽했다.


메뉴판

음료는 많이 비싸지 않은 가격이었다.



딸기차 (5,000)

나는 겨울시즌 메뉴인 딸기차를 주문했다 ^^


맛은 솔직히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설탕에 절인 딸기 국물 맛.. ^^;;


청귤소다(5,000)

소다도 그냥 특별할 것 없는 과일 에이드 맛!

음료는 그냥 쏘쏘 했다.


한켠에 마련된 게임기가 눈에 띈다.

실제로 게임을 할 수도 있다 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게임 팩 

^^


세상 귀여운 장난감은 다 모아 둔듯.. ^^


손으로 짠듯한 제품들도 판매중인것 같았다.


먼저 나온 차를 마시고 있으니 

얼마후 주문한 디저트류가 나왔다 😚🧡

갓구운 쿠키에, 구운 마쉬멜로+초코+비스켓 (스모어)


달달 그 자체였다🤭

호빵맨이 생각나는 비주얼..


나는 너무 달아서 아메리카노를 추가로 시켰다.

디저트가 넘 달고 맛있어서 그런지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


게임기에서 튀어나온 듯한 귀염귀염한 공간이었다.ㅎㅎ


색깔도 러블리한 색만 골라 발라놓은듯 ㅎㅎ

최근에 산책하다 막둥이랑 다시 들린 러브미라잇!

이날은 케이크가 매진되기 전이라

한조각 먹을 수 있었다.

케이크는 꾸덕한 초코+크림치즈 맛?

여기는 디저트류는 정말 다 맛있는듯..

커피 땡기는 맛 ㅠㅡㅠ


강아지 물도 주신다.

너무 친절 ㅠㅡㅠ


산책하느라 목말랐던 막둥이

홀짝홀짝 잘 마신다 ㅎㅎㅎ


게임을 하고 싶었던 언니는 막둥이를 데리고 게임하러 감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둥이 인생샷 찍어주겠다고 번쩍 들고 찰칵

막둥이 표정이 너무 웃기다 ㅎㅎ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라 더 좋은 러브미라잇

잘 놀다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