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일산 두피케어] 일산 닥터포헤어 두피관리 후기

반응형

요즘 이상하게 머리가 빠져서 신경이 많이 쓰인다 ㅠ
엄마는 가을이라 털갈이 하는거라며;;;;;;,..;;
신경쓰지 말라는데.. 맨날 머리감고 말릴때마다 한움쿰씩 나오는걸 보면 신경을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당 ㅠㅠ힝

한달정도 참다가 몇일전 도대체 왜그런지 두피상태를 체크하고 관리도 받을 겸 일산에 있는 닥터포헤어를 방문했다.


위치는 웨돔입구쪽에서 mbc쪽으로 좀 더 들어가면 2층에 엽기떡볶기 있는 건물이다! 엽떡 바로 옆.
생각보다 넓진 않다.


뭔가 신뢰감은 가지 않지만ㅋㅋㅋㅋㅋㅋㅋ
만족도1위 라고한다.


도착하니 이런걸 쓰라고 하고 상담실로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내 정수리 샷
감사하게도 아직 겉보기엔 멀쩡하다 ㅠ


이런 카메라로 멀리서 부터 가까이까지 두피를 촬영한다


카메라를 바꿔가며 점점 확대해서 찍고 화면으로 보여준다ㅋ​


징그럽닼ㅋㅋㅋㅋㅋ 내 두피..;;;;
좀 빨갛다고 한다 ㅠ
머리가 숨을 못쉬고 있다고
속은 지성인데 겉은 건조해서 각질이 조금 있고 어쩌고 저쩌고 자세히 설명해주샸는데..
잘 기억은 안나고 혈액순환과 관련된 이야기를 많이 하셨던것 같다 ㅠ계절 탓도있고?

그리고 새로 난 모발이 굵기가 매우 얇고 힘이 없다고 하셨다. 6개월 전 쯤부터 다이어트를 하느라 음식도 적게 먹고 체중이 많이 줄었었는데, 말씀드리니 그 영향도 큰것 같다고 하셨다ㅠ

군데군데 빈모공도 있고 단일모도 있다고 관리를 좀 해줘야한다고 하셨다.....
근데 한번 관리받는데 6만원....
게다가 탈모집중관리를 추천해주샸는데 그건 한번에 10만원이 넘는다 ㅠ

일단 나는 내 두피 상태 체크하고 한번 관리받으러 온거라 정기권 결제는 하지 않았다(지름신올뻔했지만 굳은 마음으로 참았다 . ㅠ)

그래서 오늘은 일단 두피청소하고 영양주는 케어만 받았다!


먼저 사해소금과 현무암 넣은 히노끼에서 족욕과 어깨 찜질을 하고 두피케어를 받았다.
넘 피곤해서 받는동안 사진을 못찍었는데,

머리를 빗고, 감은 후 앰플을 바르고 쇠구슬 같은거로 문지른 후 스팀? 같은거를 하고 뿌리는 앰플을 또 바르고
무슨 기계로 어떤 신​​​기한 열작업 같은거를 하고 말리고 끝이다!

빠뜨려 쓴게 있을 수도 있다 ㅠ
그런데 꽤나 정성스럽게 해주신다.
상담도 잘해주시고.

다음날 머리를 감았더니 기존에 100개가 빠졌다면 30개정도밖에 안빠졌다. 눈에 확연히 느껴질 정도로 !!!!!!

물론 그 다음날 감을땐 다시 5-60개 정도가 빠지긴 했다.
점점 다시 원래 갯수대로 빠질 수도 있다.

아무래도 일회성 관리라 효과가 단기간 인것 같다.

확실히 관리를 받으니 좋은것 같긴하나, 6개월에 백만원이 넘는 관리를 받기엔 아직 머리가 많고.........
무리수인것 같아서,

당분간은 좋다는 샴푸와 마사지와 족욕, 스트레칭으로 셀프 관리를 좀 해보려고 한다.
음식도 잘먹구!!!!다이어트 강제종료 ㅠㅠ

머리가 빠지는 원인을 조금 들었으니, 스스로 관리해보고 시간이 지나도 계속 안좋고 관리가 안되면 그땐 정말 병원에 가보기로.... 😭

환절기라 잠깐 스치듯이 오는 현상이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