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공덕] 위치 좋고 고급스러운 예식장 아펠가모

반응형

지난주 토요일 지인의 결혼식으로 공덕에 있는 아펠가모에 다녀왔다😊
그날 처음 오픈해서 첫 예식이라고 한다.. 대박!!

위치는 공덕역 지하철 내려서 올라오자마자 바로 뒤에 있다..😅 위치가 너무 좋아서 일단 하객으로서 만족스러웠다 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앨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전체적으로 따듯한 분위기의 로비가 나온다.


쭉 걸어가면 축의금 등을 준비 할 수 있는 데스크가 있다.



울 언니 나왔다 ㅎㅎ
전체적으로 조명도 색 온도가 있는거를 써서 분위기가 차분하고 따듯하다😊

신부 대기실과 예약실 등 아직 비어있는 공실들..


드디어 언니의 예식장 앞 도착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다 ㅎㅎㅎ


넘 이쁜 신부 ㅠㅡ ㅠ
초상권을 지켜주기 위해 가려줬다 ㅠㅡㅠ


예식장 안 모습
천정도 고급스럽고.. 잘해놓은 것 같다.
한가지 걸린다면 스크린이 너무 부각되어서 애러이지만
많은 사람이 신경쓸 것 같지는 않다 ㅎㅎㅎ


두구두구두구 신부 입장전....
문 열리기 전!


신부입장💓
넘 이쁘다.....


언니 결혼식에 주례가 없었고, 신랑 신부가 선언문을 읽는 걸로 대신하였는데 참 감동적이었다 😭💕
언니의 아버지가 목사님이셔서 덕담을 해주셨는데 너무 재밌고, 이렇게 유쾌한 결혼식은 처음이었다! ㅎㅎㅎ


식권도 귀엽다.

뷔페 음식도 맛있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다😅


이건 집에 가는 길에 다른 식장!

공덕 아펠가모 예식장.. 위치도 좋고,
사이즈도 아담하니 적당하고 괜찮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