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해외 직구] dyson v8 absolute (다이슨V8 앱솔루트) 구입/사용 후기

반응형

얼마 전 새로산 청소기 리뷰를 올려보려고 한다.
이런 가전제품 리뷰는 처음 써봐서 정보 전달이 잘 될지 모르겠지만 😂


우선 구입은 온라인으로.. 미국에서 직배송 하는 제품을 샀다. 9/30일날 주문했는데 10/5일날 도착했다!!
생각보다 빠른 배송에 놀랐다.


다이슨은 충전해서 쓰는 제품이기 때문에 선이 없다는 점이 최장점이다.


보증서와 함께 제품이 포장되어있다!
좀 더 자세히 구성을 살펴보면


몸체와 스탠딩 거치대, 충전기랑 청소툴 6가지이다.


지극히 개인적인 순서이지만, 가장 많이 쓸것 같은 순서대로 설명을 하겠다.

1. 기본 바닥먼지흡수


보송보송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먼지가 잘 붙고 소음이 적다.


기본 청소기 바닥용..

2. 카페트 먼지흡수


물결모양 브러쉬가 달려있고 소음이 좀 있다.


이렇게 카페트 위를 청소하는거.. 처음에 헷갈려서 나는 1번으로 카페트를 청소했지만 어쨋든 2번이 이런 용도다.

3. 창틀이나 가구 위 먼지 흡수


부드러운 솔이 달려있어서 구석구석 잘 빨아들일 수 있다.


나는 키보드나 책꽂이 사이를 청소할 때 써봤는데 아주 편하다.


4. 틈새 먼지 흡수


이것도 아주 편한 도구인데 옷장 사이나 손이 잘 안닿는곳 모퉁이 같은 곳 청소할때 아주 좋다


노란 몸체 대를 끼면 멀리까지 청소 할 수 있고,
노란 대를 빼면 짧게도 이용 할 수 있다!😊


나는 막둥이 집을 청소 할때도 썼는데 구석구석 청소하기 좋다 ㅋㅋㅋㅋㅋㅋ
청소기를 무서워하는 막둥이가 쳐다보는 중 ㅋㅋㅋ

5. 3번이랑 비슷..?


이건 아직 안써봤는데.. 사용 용도를 잘 모르겠다.
아시는 분 댓글 좀 부탁해요..^^

6. 이불이나 매트리스 먼지 흡수용


이거는 짧게 연결해서 이불이나 매트리스 먼지를 흡수하는 거라는데 아직 안써봤다..


도구를 교체할 때에는 빨간 버튼을 누르고 뽑으면 교체 할 수 있다.


청소 후 먼지를 뺄깨는 위에 빨간 버튼을 위로 당기면 아래 통의 뚜껑이 열리면서 먼지를 뺄 수 있다.


먼지를 다 빼고 나서는 위에를 누르고 아래 뚜껑을 닫으면 끝.

스탠딩 거치대는 편한 곳에 설치 해서 보관할 수 있다.
우리집 구석에 설치중 ㅎㅎ

얼마 전 생일선물로 받은 전동드릴이 빛을 발하는구나😊👍🏻

써 본 결과 일단 선이 없다는게 참 좋다.
단점은 조금 무겁다는거..? 남자들은 괜찮을 것 같은데 내가 쓰기에는 약간 무거워서 청소를 다하고 나면 팔이 아파서 좀 쉬어줘야 한다.ㅋㅋㅋㅋㅋㅋ

다이슨에 더 많은 구성품이 있지만
솔직히 나는 이것도 많다고 생각한다.

저기 중에서도 3개 정도밖에 안쓸것 같긴한데..^^;;
더 많은 구성품을 구매하는 주부님들은 어떻게 활용들을 하시는지.. 대단하다..
우리집은 저정도도 충분..^^;; 가격대비 적당한 구성으로 잘 산것 같다!

오늘의 청소기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