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다음 앱-꽃검색으로 꽃을 찾아보았다 :|

반응형

몇주 전부터 사장님께서 이름모를 식물들을 사무실에 가져오셨다.. 잘 키워보라며..^^......
이렇게 하나의 업무가 늘게 되었다...^^

문제는 이 식물이 뭔지를 알아야 적절하게 물을 줄텐데... ㅠㅠ


너.. 이름이 뭐니..?

검색엔진에 ‘실내 식물’을 검색하고 지인들에게 사진을 뿌려 이 아이들의 이름을 알게됐다..^^
바로 해피트리와, 뱅갈고무나무.

그렇게 몇주가 지나고
사장님께서 또 새로운 아이를 데려오셨다..^.^..
속으로 외치기
(제발 이제 그만..!!!ㅠㅠ)
사무실이 식물원이 되어가고 있다...


실내나무 종류는 그래도 주로 키우는게 몇개 안돼서.. 금방 찾았는데 ,
이 꽃은 도저히 어떻게 검색을 해야할짘ㅋㅋㅋㅋ
막막하던 참
다음에서 꽃검색이 된다는 걸 알게되어
바로 다음앱을 받아 해보았다!!



검색탭에 꽃모양을 누르면 이런 카메라화면이 뜬다.
꽃을 찍어주면 바로 어떤 꽃인지 분석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간다.


오..대박ㅋㅋ
잎사귀 모양을 보니 제라늄이 확실하다.

이거 꽤 쓸만한 기능이었다!!!

감사합니다 다음ㅠㅡㅠ!!!

제라늄 키우는 법 잘 검색해서 키워봐야겠다....


신기해서 수국 조화도 해봤다.


오.. 2번째 후보에 수국이 나온다..
조화도 꽤 잘 찾아주는것 같다.


신기한 기능..
플로리스트나 나같은 사람에게 유용한 기능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