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해리포터 게임(iso 모바일): 호그와트 미스터리 플레이 후기

반응형

​해리포터 게임이 새로나왔다.

해리포터 1편부터 신비한 동물사전까지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는 나에겐 참 흥미로운 게임이라 다운을 받아 해보았다!!


​별 4.6..

연령대 12세..ㅋㅋㅋㅋ


​여자와 남자를 고를 수 있다.


​그리고 얼굴형과 코, 눈, 눈썹, 입을 각각 커스텀 할 수 있다.


complete avatar 버튼을 누르면 
​로딩화면이 뜨고

다이애건 앨리로 넘어간다.

​처음은 검은머리 여자애와 대화를 하며 미션을 받고,

천천히 다음 코스로 넘어가는 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로완이라는 친구인데,

이 친구가 헤르미온느나 론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 같다.​


​첫 미션은 책사기!

왼쪽 미션박스에 느낌표가 들어온다.


​책방.

참 실감나게 잘 만들어놨다 ㅋㅋㅋㅋ



​다시 로완에게 돌아가서

로완과 대화를 하다보면 이름을 물어본다.


​이름을 만들어 주면 이때부터는 내 이름이 뜬다.


​호그와트에서 온 입학허가서

멋있다.. ㅎㅎㅎ


​다음 미션은 지팡이 사기


​첫 지팡이는 사과나무 지팡이였는데

약간 그냥 나무막대기 처럼 생긴.. 나랑 맞지 않았다.ㅋㅋㅋ


​두번째 지팡이

좀 더 멋있게 생긴 지팡이 ㅋㅋㅋㅋ 용 심근도 들어가고 뭔가 특별해 보이는것 같다.


​만족하신 올리밴더~ 

이제부터 이게 내 지팡이 ^^


기차타고 호그와트로..

영상미가 너무 이쁘다.

​대박 ㅋㅋㅋㅋㅋ

그래픽 대박 ㅠㅠ

아이패드로 하면 더 재밌을듯...



​스네이프 교수.. 싱크율 99.9%...


​아이고 귀여워라 ㅋㅋㅋ


​기숙사 배정중!!


​나는 허플퍼프로 배정됐다

노란색!!


​덤블도어 교수의 축사와 함께 

호그와트 학교생활 시작 !


​첫 수업!


​게임하다보면 자꾸 오빠이야기를 한다.

해리포터의 부모님의 비밀처럼

어떤 가족의 존재를 통해 

이야기를 풀어가려나 보다!


무서운 스네이프 교수 수업..

​수업은 아직까지 별거 없다.

터지 몇번 하면 

포인트가 차서 기술을 익히게 된다.



영상미도 좋고,

재미는 있는데..

와이파이로 해도 렉이 좀 걸린다.

그럴만도 한게 엄청난 그래픽이 들어있다..!!


좀 더 할지는 의문이지만.

심심할때 한번씩 해보면 눈이 즐거워서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