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해방촌] 치맥라이프 chimac life / 메이크센스 make sense

반응형

오늘은 해방촌 맛집과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

오랜만에 가는 해방촌.

평일 퇴근후라 그런지, 

주말에 왔을때보다는 한산했다.

해방촌 입구 한쪽길에는 옹기들이..


한쪽에는 LED TEXT로

해방촌에 온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올라가는 길에는 남산이 보인다-!

이것도 꽤 괜찮은 야경인것 같다.


쭉 올라가다 보면 왼편에 우리의 목적지

치맥라이프가 짠!


치맥라이프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47

운영시간: 매일 16:00~02:00

전화: 070-4212-9200


내부는 보라보라하다-!


치맥라이프라는 상호와 잘 어울리는 분위기..

펍 느낌이 난다.


메뉴판


치맥라이프는 햄버거와 치킨이 주 메뉴이고

그 외에도 감자튀김과 떡볶이 등 

맥주와 곁들이기 좋은 안주류가 있다.


우리의 선택은

반반치킨 (17,000)

후라이드 / 양념으로 시켰다.



우리는 무알코올 건전한 성인 이니까...

사이다 짠 ~♡


맛있다..@_@★

특히 저 오른쪽에 보이는 하얀 소스가 맛있었다!

크림인지.. 마요네즈인지 모를

약간 맥시칸스럽기도하고, 

고수향도 아주 살짝 나는것 같은데

무튼 맛있었다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랏..

여자둘이 반반치킨 뚝딱해부러쓰..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처음먹어보는 분다버그!

무알콜인데 괜히 BEER라니까 

취하는거 같기도하고..

좀 어지러운거 같기도..하고..@_@

치맥라이프 분위기 탓인가.

ㅋㅋㅋㅋ



치킨한마리 뚝딱하고 

마무리 수다를 위해 찾아간 카페

MAKE SENSE


메이크센스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11길 4 1층

운영시간: 

평일 14:00~22:00 / 금 23:00까지

토: 12:00~23:00

일: 12:00~22:00

전화: 070-7799-5353


메이크 센스는 조향사와 일러스트 작가가

작업하면서 운영하는 공방카페라고 한다.


한켠엔 작가들이 만든 작업물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조향사가 작업하는 큰 테이블인데

손님도 함께 앉을 수 있다.


또 한쪽에는 귀여운 크로키들.


예술가 느낌 뿜뿜하는

레알 공방 카페!


메뉴판!


작업물들 외에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듯했다.


소품 하나하나가 아기자기했다.


귀여운 큐피트 조각 ♡


사진찍고 돌아다니는 나를 찍는 지수ㅋㅋ


우리는 배가 불렀다.

그래서 아메리카노 두잔

(4,500)


왕창 수다떨고 사진찍고


뒤늦은 할로윈 스노우도 찍어보고..

ㅋㅋㅋㅋ

나보다 화장을 잘하는것 같다.......^^;;



해방촌 나들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