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송도] 할머니 생신! 살살녹는 소고기 먹으러~ 우판등심 / 생신이벤트 추천: 돈티슈

반응형

오늘은 할머니 생신을 축하드리기 위해

가족들이랑 저녁먹으러 갔던 

송도의 우판등심 후기를 올리려 한다 :)


(참고로 생신이벤트

돈티슈 영상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우판등심
인천 연수구 청량로 61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032-816-7788



우판등심은 말 그대로 우판에서 구워먹는 

등심을 파는 곳이다^^



1층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오는 계단!


우판등심의 자랑 

3분야의 전문가들 소개판이 붙어있었다.



로비에 올라오면  진열해 놓은 우판



우판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다.

무형문화재 장인이 전통 기법으로 

하나하나 손으로 직접 만든 숨쉬는 불판이라고 한다.


이정도면 정말 우판이라는 아이템을 가지고

그 이름을 걸고 장사를 할 만 하겠구나 싶었다..



인천광역시에서 지정한 명품음식점이라고 한다.



입구에는 기와지붕 오브제로 

전통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놓았다.

벽돌 담장이 더욱 옛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듯 하다.



식사공간은 

대청마루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오픈된 마루공간과

좀 더 프라이빗한 사랑방 느낌의 룸 공간이 있었다.



우리는 할머니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모였기 때문에

조금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해서 

룸타입으로 예약을 했다 :)



내부 모습

옆 테이블에는 격자무늬 파티션을 이용하여 

부분적으로 가리어주어 

우리끼리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우판등심 메뉴판

우판등심에는 메뉴가 하나다.

한우 생등심 150g 32,500원.


런치스페셜은 조금 저렴하다.


고기 외의 메뉴로는 

우판 볶음밥(김치볶음밥)과 한우된장죽, 

우판열무국수가 있다.





밑반찬으로는 깍두기와 오이고추된장무침과 파채.
그리고 소금과 생 야채들이 나온다.. 구워 먹어도 된다.



드디어 우판에 불이 올라갔다!



먼저 비계부분으로 판을 닦고~~



그릴링 전문가가 오셔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신다.

양파와 양상추를 먹기좋게 잘라 함께 구워주셨다.



아름다운 등심의 자태....🧡

우판등심은 마블링 좋은 등심을 선별하여

500시간 냉장숙성한다고 한다.



고기가 구워지고 있는데

벌써부터 촉촉함이 밀려온다...........🧡



전문가의 손길


구워주시기 전 

'제가 맛있게 구워드릴게요~'하고 

상냥하게 말씀해주시는데

뭔가 정말 엄청 맛있게 구워주실 것 같은 

믿음이 들었다..ㅋㅋㅋ




육즙이 줄줄.....

ㅠㅡㅠ 정말 말잇못...



소고기는 정말 고기도 중요하지만

먹는 타이밍도 중요한것 같다.

적당하게 구워졌을때 먹어야 

최고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_<



마늘이랑 양파도 부들부들 촉촉!


원래 소고기는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 편인데,

여기서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소고기보다 

더 많이 먹은 것 같다.

당분간은 고기 생각 안날듯...



우판열무국수

(4,000)


사이드 식사도 안먹어 볼 수가 없어서 

하나씩 먹어보았다!


세가지 메뉴중 제일 맛있었던 국수.

상큼하고 시원하다.



한우된장죽(4,000)


한우고기가 들어간 된장죽이다!

어른들이 제일 좋아하셨던 메뉴.



보글보글 끓다보면



죽이 된다!



마지막으로 

우판볶음밥(4,000)


우판에다가 파채를 살짝 볶는 다음

그 기름위에 김치국물을 붓는다.



어느정도 끓이다가 

밥을 넣고 비벼주신다.






뚜껑을 덮고 조금 기다리면

아랫부분이 고들고들하게 적당한 누룽지가 생긴다.



나는 

국수>볶음밥>죽

순으로 맛이 있었다.


된장죽은 뭔가 ㅋㅋㅋㅋ

너무 배부른느낌이었다!





식사를 마치면 매실차를 주신다.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소고기를 잘 먹고왔다.




이건 작은이모부가 준비하신 

할머니 생신이벤트 돈티슈!!!!


휴지를 뽑았는데 돈이 술술...


할머니 너무 좋아하시고 .. 🧡

가족들이랑 너무 재밌어서 엄청 웃었다..🧡


할머니 할아버지 생신 이벤트로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