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홍대] 가성비 갑 고깃집 추천: 삼삼이네 생고깃집

반응형

오늘은 홍대에 싸고 맛있는  

생고깃집을 소개하려 한다.

삼삼이네는 대학생때 알게돼서

지금까지도 종종 찾아가는

가성비 갑인 식당이다.😊👍🏻👍🏻


​삼삼이네 생고깃집
​주소: 마포구 어울마당로 51 호연빌딩
영업시간: 매일 4시~ 새벽3시
전화: 02-336-8907

상상마당 근처 골목에 있다.


내부는 옛날 식당느낌 그대로이다~

우리는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다😊


삼삼이네 생고깃집 메뉴판

가격대가 정말 저렴하다..

옛날엔 더 -저렴했는데, 요즘 물가가 있다보니 

조금 올랐다. 그래도 여전히 착한 가격.

학교앞에는 꼭 이런 싸고 맛있는

고깃집이 하나씩 있는것 같다.


고기가 나오기전 식판에 밑반찬이 나온다.

다 불판에 올려 먹을 수 있는 반찬들~ 

그리고 두번째 부터는 셀프 리필~^^


기름장은괜히 먹지도 않으면서

보는 것 만으로도 고소해져서 좋다.

그리고 된장찌개는 재료가 별로 들어가지 않았는데

된장이 맛이 있는 된장인지, 맛있었다.

된장찌개는 무려 1000원..^^;;

고기 먹을때 밥 많이 먹으면 고기 얼마 못먹는데..

꼭 고기 먹을때 밥 한그릇 뚝딱해치우는 1인..^^;;


주문한 생고기 등장ㅎㅎ

몇개 올리고 나서야 사진찍는게 생각나서

약간 양이 적게 나왔다..​


학생때는 사실 뭐든 다 맛있어서 

이렇게 저렴한 고기도 맛있게 느껴지는 건가 했는데,

최근에 방문하고서 학생이라서가 아니라

그냥 맛있다는 거... 맛집 인정하고 왔다. ㅎㅎ


부추에 콩나물 올려서 쌈장 찍어먹으면 

그냥 끝남..ㅠㅡㅠ❤️


여기다가 꼭 먹어야 하는..계란찜!!

화산송이 같은 계란찜이 나온다.

맨밥에 비벼먹어야 제맛. ㅎㅎㅎ


마지막으로는 볶음밥~ 치즈 추가💕


맛있어. ㅎㅎㅎㅎ

홍대 근처에서 고기 먹을 계획 있으신분들~

홍대 삼삼이네 생고깃집 완전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