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동해] 바다와 함께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반응형

지난 1월달 새해를 맞아

청년부에서 MT를 다녀왔다:)

우리의 목적지는 동해바다! 

숙소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묵었다.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동해대로 4800

연락처: 033-631-7601


리조트 앞 정원을 이쁘게 잘 꾸며놓아서 

사진찍기 좋았다 ^^~


소나무가 너무 멋진 켄싱턴 리조트 :)


문어와 돌고래, 키조개도 있다 ㅎㅎ


퇴근 후 늦은시간 모여 달려와

무사히 도착 !!


생각보다 숙소가 너무 좋아서..

놀랐다 ㅎㅎㅎ


입구



로비


안내데스크


켄싱턴 리조트 마스코트 

빅베어 켄지 ㅎㅎ


너무 귀엽다 ㅎㅎ


화살표 보고 숙소 찾아가기!


여자 숙소가 오션뷰라

다들 발코니 밖 풍경 구경중 ㅎㅎㅎㅎ


밤에도 숨길 수 없는 멋짐!

뷰가 너무 좋았다.


넓게 펼쳐진 바다 풍경


우리 숙소는 침대방 1개

온돌방 2개 

화장실 2개 

구성의 숙소였다.


짐을 풀고, 숙소구경을 마치고

밤바다를 보러 나갔다.^^


ㅋㅋㅋㅋㅋ바다보고 흥분해서 달려가는 중...


숙소에서 나와 바다로 가는길에 가장먼저 만난 포토존 ㅎㅎ

빨간 이층버스!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우리 청년들ㅋㅋㅋㅋ

또 한장 인생샷을 만들었다 ^_^

(살짝 무서운거 같기도 하고.. ^^:)


영국의 버스인가보다.


잠깐 구경하고 ~

다시 바다로 ㅎㅎ

!!


마음이 탁~ 트이는 느낌 !


요즘 핸드폰 카메라가 너무 좋아서..

야밤에도 잘 나온다. ㅎㅎ

너무 멋진 밤바다 🖤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만난 또다른 포토존

3명의 후레쉬 협조로 만들어진 

인생샷! 

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만난 새로운 포토존 !!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후레쉬 협조 ㅋㅋㅋㅋㅋ

거의 광고 촬영 수준..^^


마음이 따뜻해지는 문구들이 걸린 거리 ~^^


다음날 아침!!

암막커튼 사이로 주황색 빛이 새어들어와

혹시 해가뜨나..?

해서 새벽에 잠깐 일어나 발코니에 나갔는데

이럴수가..


엄청난 뷰다.. ㅠ

감격 ....🤭


너무 멋진 해돋이였다! 🧡

잠깐의 순간이었는데,

사진몇장 찍고 구경하니 금방 해가 떴다!


해돋이 구경을 마치고

주섬주섬 샤워도구를 챙겨 해수사우나에 갔다.


ㅠㅠ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어서 넘나 아쉽다.

목욕탕 안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어

기분좋게 목욕을 즐길 수 있었다 ㅎㅎ


사람이 엄청 많아서 자리잡기 힘들었다눙.. ㅜㅠ


목욕후엔 빙그레표 바나나우유!


목욕하고 기분좋다 ~

게으른 사람은 이 즐거움을 못느꼈지롱 ~☺️


목욕후에 모두 다 기상시간이 되어

다시 다같이 만나 아침바다를 구경하러 갔다.


바다냄새도 좋고


파도 소리도 좋다 💛


아침에 보니 또 다른느낌인 love포토존!


이뿌다 ❤️


올해도 벌써 3달이나 지났다..!

바쁘게 지나는 일상속에

여행을 추억하며 잠시 에너지를 얻고

다시 힘차게 3월을 지내보아야지!

아자아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