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대천] 해물상회: 눈과 입이 즐거운 대천 해수욕장 맛집

반응형

 

오늘은 대천 해수욕장에 있는 해물 맛집인

해물 상회를 소개하려 한다😎

 

 

바다에 왔으니 맛있는 해물요리를 먹고 싶어서

열심히 폭풍 검색을 해서 심사숙고 끝에 고른 집이었던 이곳!

 

 

 

해물상회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차를 대고 들어갈 수 있었다.

 

 

 

방문 당시 코로나의 영향도 있었고, 

방문 시간도 점심시간을 훌쩍 넘긴 2시쯤이었어서

사람이 없고 한가했다 😀(예스!!)

 

 

 

우리는 햇빛이 들어오는 테라스 공간에 자리를 잡았다.

 

 

해물상회 메뉴판

 

오늘 우리는 4명이서 방문했는데,

해물삼합구이 소자, 칼국수 1, 볶음밥 2개를 시켜서

아주 배부르게 남기지 않고 잘 먹었다.

 

 

 

드디어 나온 해물삼합 소자!!

차돌박이 고기와 가리비, 새우, 전복에 관자까지 @_@....

아 따,, 푸짐하다잉 😍

비주얼을 보는 순간 밀려오는 행복 u_u

행복,, 멀리서 찾지 마세요 ❤️

 

 

 

뽀얀 관자가 이쁘게 챱챱챱 줄을 서고

 

 

 

싱싱한 가리비와 새우도 챱챱챱 일렬종대!!

 

 

또 해물상회에서 좋았던 점 하나는

식사할 때 직원분이 옆에서 직접 구워주신다는 점!!

우리는 그냥 설레는 맘으로 기다렸다가

먹기만 하면 된다눙 😚😋

 

 

 

조개들이 익고 있는 사이

차돌과 관자, 숙주와 버섯을 가운데 놓고

쉐킷쉐킷 구워주었다.

고기랑 조개랑 같이 구워 먹는 거는 처음이었는데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신선한 조합이었다. 

 

 

 

그리고 양 옆에는 서브 불판이 있는데

거기에는 기호별로 김치나 파채 등을 익혀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차돌이랑 버섯에 파채 올려서 먹으니 완전 꿀맛😍

 

 

 

그리고 별미로 치즈를 한 접시 주셔서

한쪽에 놓고 녹여주었다 :)

 

 

 

전복치즈 한번 푹~~ 찍어서 한입!!

너무 맛있잖아..!😩

 

 


해물삼합이 어느정도 다 익고나서는

밥과 같이 먹기 위해 볶음밥 2개를 추가했다!

역시 한국인은 밥이쥬!!

 

 

 

해물삼합에 볶음밥까지 같이 먹으니

더할나위 없는 완벽한 한끼 식사였다,,⭐️

 

 

 

또 한국인은 뭐다?

국이 빠지면 섭하쥬 ㅎㅎㅎ

된장찌개도 한숟가락 해주고~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해물칼국수도 1개 추가해보았다.

 

 

 

바지락 가득 들은 얼큰한 해물 칼국수!

입가심으로 딱이었다.

 

 

 

어허허 해물 삼합이 아니라 

해물오합으로 아주 제대로 먹어주었음!

 

어른들도 너무 좋아하셨고, 

해물도 싱싱하고 서비스도 좋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다.

다음에 대천에 간다면 꼭 다시 들리고 싶은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