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일산/홍대] 두남자카페/성격양식/딩가케이크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 약속이 토요일에 몰리구..

9월부터 시작되는 대학원일정이 예정보다 빨리 시작되어

예상치 못하게 이번 주말은 굉장히 바빴다..

 

 

아침 8시부터 논문세미나가 있어서

새벽 6시에 일어나서 부랴부랴 학교를 갔다.

 

3주뒤에 논문 연구주제를 3개 발표하라고 하셔서

선배들 주제 보고 감도 익힐 겸.. 세미나를 참석했다!

 

세미나를 듣고 난 후 마음은

걱정 반 기대반..

무거워진 마음으로 지수를 만나러 홍대입구역으로 갔다.

 

 

같이 200번을 타고 일산 집으로 슝~

 

오늘은 지수가 오랜만에 막둥이랑 놀러 우리집에 왔다..

 

 

 

지수 덕분에 우리 막둥이 주말 대낮에 산책도 하고

땡잡았다 ~ ^^

 

 

 

 

 

우린 또 오랜만에 수다의장을 열어야 했기 때문에

원래는 막둥이를 씻기고 다시 나오려고 했지만,

애견동반 가능한 감사한 카페를 만나

막둥이랑 함께 카페에 갈 수 있었다!!!

 

정발산동 있는 두남자 카페~!

 

 

 

 

 

지금 오픈이벤트로 음료1잔 시키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주신다..

우리는 뭔가 강아지때문에 감사해서 음료두잔을 시켰는데,

다음에 오실때 쓰라고 아메리카노 쿠폰을 2장이나 주셨다!!

 

 

 

 

 

강아지를 무지 이뻐하시는 사장님

ㅠㅠ 감사한 사장니뮤ㅠ

 

 

 

 

잠깐 일어난 나를 쳐다보는

아련한 막둥..

 

 

 

 

개아련..

 

 

 

 

ㅎㅎㅎ 손님이 없어서 막둥이랑 안에서 있다가

손님이 오셔서 막 짖어대는 바람에

우리는 테라스로 자리를 옮겼다!

 

 

 

 

너때매 쫒겨났자뉴 ㅠㅠ

 

 

 

 

사장님이 커피를 서비스로 주셨다!

원두도 (냄새퇴치용) 무료로 가져갈수 있다.

안그래도 우리집 신발장에서 썩은내가 나서

필요했던 참이라 ㅋㅋㅋㅋㅋㅋㅋ

하나 챙김!

 

 

 

 

바닥에 누워있는 막둥이가 불쌍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의자에 앉게해주셨다 ㅠ

감사..감사..ㅎㅎ

 

 

 

 

막둥이 물도 주시고

막둥이 호강하네~

 

 

 

 

그새 사장님이랑 친해진 막둥이는

사장님이 들어가시자

눈을 때지 못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못말린다 정말 ㅎㅎ

 

덕분에 지수랑 이야기도 잘하고

집으로 돌아가 막둥이를 씻기구

다음 약속을 위해 지수와 함께 다시 홍대로 갔다!

 

 

 

 

 

오늘은 오랜만에 대혁이랑 진우랑 저녁을 먹었다!

진우의 추천(주희의 추천?ㅎㅎ)으로 성격양식 도착.

 

 

 

 

 

 

엄.. 음식사진을 너무 대충 찍어버림 ㅎㅎ

이거말고 오므라이스 같은거랑 스프도 시켰는데

내가 이때 점심먹은지가 얼마안되서 배가 별로 안고파서..

무슨 맛인지 모르고 대충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주목적은 수다였기 때문에

밥을 입으로 먹는지 코로먹는지

모르게 흡입을 하고

자리를 옮겼다!

 

 

 

 

거의 뭐

카페 알바생 유니폼 아닌가요..,

 

 

 

 

 

케익이 맛있는 딩가케이크!!

그리고 케익에는 아메리카노가 진리죠.

 

 

 

 

 

넘 징그럽다..

멀쩡한 사진이 몇개 없네.. 허허

 

 

몰아주기 1

 

 

몰아주기2

 

 

몰아주기3

 

 

너무 오픈된 공간이라 제대로 몰아주지 못했다

ㅋㅋㅋㅋㅋㅋ

 

 

 

벌써 졸업한지 1년하고 반이 지나구

많은 상황이 지나갔지만

이 멤버로 모이면 대학다닐때로 돌아가는것 같아 즐겁다

내 논문 주제를 놓고 같이 고민해주는 고마운 친구들 ㅎㅎ

 

내일 진우가 출국이기 때문에

조금 일찍 자리를 일어났다.

 

동전파스를 기억하라며..

 

주말일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