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라페스타 먹자골목 삼겹살 추천: 맛찬들 왕소금구이

반응형

오늘은 일산 라페스타 먹자골목에 있는

삼겹살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원래 나는 '삼겹살은 다 맛있다- !'

주의 였는데.. 여기서 먹고 난 이후로

고기맛을 알게 돼버림..ㅠ


정렬의 빨간 간판을 찾으시오~^^




가격은 ..

쫌 비싸다 ^^;;

미식가용 삼겹살은 안먹어봤고,

우린 14일 숙성 삼겹살과 목살을 먹었다!!



기본반찬 세팅-!

주로 고기의 맛을 더해줄

간장으로 절인 반찬위주였다.



특히 명이나물이 맛있었는데,

이거는 추가할때 추가비용이 있다!

그런데 우리는 이쁜이모가 

서비스로 한접시 더 주심 ♥



왼쪽에 보이는 마늘과 젓갈과 고추가 있는 쇠접시는

약간 제주 흙돼지 먹을때처럼 물을부어서

같이 끓여서 찍어먹는 소스-!

젓갈맛이 난다.

그런데 내스타일은 아니었음!!



고기등장!

음.. 우리 분명 4인분 시킨거 같은데,

^^ 왜 세덩이 일까..

ㅎㅎㅎㅎ

고기 두꺼워서 그런가..........ㅡ.ㅡ



목살 2 삼겹살 2



왕버섯 1개



마지막으로 떡도 구워주심

아 요기도 이모님이 맛있게 구워주심!

역시 이모님이 구워주시는 고기가 맛있어..



이런 퀴즈도 있더라구요.. ^^



다 익었고.. 

5명이었던 우리는 결국 

2인분을 더 추가해서 먹었다고 한다..


너무너무 맛있는데

가격이 좀 부담돼서 자주는 못가는곳..ㅠㅠ


김치찌개처럼 보이지만

된장찌개이지롱~


고기먹을때는 맨밥에 국물, 맨밥에 계란찜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ㅎㅎㅎ


배부르게 잘 먹었다!


엉터리생고기나.. 저렴한 삼겹살이 이제 지겹다-

맛있는 고기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가 옳아요..

여기 드셔보세요

후회 안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