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and hatred/Interior & Architecture

[셀프인테리어] 암막커튼달기 - 아일렛형

반응형

동생이 방에서 빔프로젝로 영화를 보겠다고해서 암막커튼을 구매했다!

커튼이랑 봉은 쿠팡에서 15000원에 구입했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커튼이랑 봉 도착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쿠팡배송 최고..


​​구성은 이렇게 왔다.
아일렛형 암막커튼 2개, 봉이랑 부자재, 설치법적힌 종이.
(하얀레일은 거실용)


먼저 이 부자재를 천장에 박아줬다.
나는 팀장님께 빌린 전동드라이버가 있어서 쉽게 할 구 있었다 ㅎㅎ



키가 안닿아서 남동생 소환 ㅎ
남자가 드라이버 쓸줄은 알아야지 라며 잘도 시켰다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자기방..)

봉 걸이 부자재는 벽에서 똑같은 간격대로 이격해서
일자로 잘 달아줘야한다.

그것만 주의하면 어려울게 하나도 없다


그다음에는 봉에 커튼을 껴서
봉걸이에 똑 껴주면



꾸깃한 커튼은 스팀 다리미로 슥슥 펴줬다


대낮에 이정도로 햇빛차단 가능..
만오천원으로 이정도면 대 성공 ..?

쿠팡 최고..

커튼설치 참 쉽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