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과자]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먹어보았다. 솔직후기

반응형

 

 

학교 다닐 때 야작 하면서 자주 먹었던

불닭볶음면!

 

대학 졸업하고나서는 거의 먹을 일이 없었는데

유튜버 구도쉘리의

불닭볶음면 먹방을 보고 한 달 전부터 

불닭이 자꾸 생각이 난다 ^^

편의점에 갔더니 요즘 불닭소스를 이용한

다양한 간식거리가 나와서 사 먹어 보았다.

 

 

 

 

뿌셔뿌셔인데 소스는 불닭 가루 소스가 들어있다.

불닭 소스는 원래 액체인데,

가루로 얼마나 리얼하게 맛을 냈는지 궁금했다.

 

 

 

그런데.. 칼로리가 장난이 아니다 ^^;;

밥 한 공기는 기본으로 넘어버리는 425kcal..

 

 

 

분말수프는 기본 라면보다 약간 작게 들어있다.

 

 

 

라면을 적당히 부수어서

소스를 부어 흔들어줬다.

 

 

 

개인적으로 나는 만족스러웠다.

라면도 꼬들꼬들 딱 알맞게 튀겼고, 

(뿌셔뿌셔 과자같이)

소스도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다.

라면에서는 약간 단맛이 나는데

소스랑 잘 어울렸다.

 

가끔 라면 부셔서 먹는 거도 좋아하는데

라면은 부셔먹으면 조금 딱딱하고 눅눅한 게 있어서

먹기 힘든데, 이 불닭 스낵은

적당히 튀겨서 과자처럼 먹기 좋다.

 

영화나 드라마 볼 때 제격인 간식이 될 거 같다 ^^b

물론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말이다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