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시드물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 구매 후기

반응형

 

오늘은 내가 지금 사용 중인 로션 브랜드인

시드물 제품을 소개해보려 한다.

 

 

시드물은 몇 년 전 녹차필링젤을 찾다가 처음 알게 됐는데

전체적으로 성분이 순하고 좋은데, 가격이 저렴했다.

그래서 기초화장품을 시드물에서 사서

사용해봤는데 피부에 잘 맞았다.

(초록이가 내가 사용하고 있던 기초제품.)

 

가을이 되고 피부가 건조해져서 

11월 즈음 수분크림을 하나 더 사봤는데,

이 제품도 너무 좋아서 한번 소개해보려 한다.

 

 

수분크림 하나 산거 맞고요..

샘플 엄청 많이 주셨음..

누적 구매할수록 사은품의 개수가 늘어나는 듯했다.

항상 구매할 때마다 수기로 이름을 쓰며 감사인사를 적어주신다.

 

 

수분크림 제형은 묽은 편이다.

지금은 겨울이 되어서 이것을 발라도 조금 건조할 때가 있다.

그때는 건조한 부위에 재생크림을 추가로 더 발라주고 있긴 하다.

 

이 제품 다 쓰면 얼른 새로운 제품을 사서 사용하고 싶다.

제품을 바꿀 때마다 만족도가 높아서

너무 좋은 브랜드이다.

시드물 최고!

 

<참고로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당..😌>

 

 

시드물

시드물-피부의 고향

sidmoo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