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풍동/식사동 얼큰한 순대국 추천! : 고향옥 얼큰순대국

반응형


오늘은 일산 풍동과 식사동 근처에 위치한
순대국밥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고향옥 얼큰순대국​
​주소: 식사동 833-5
영업시간: 매일 9:00-10:00
연락처: 031-969-6700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전통적인 분위기와 매콤함을 표현하려 한걸까
강렬한 빨간 파티션이 눈에 띈다 ㅎㅎ



화장실을 뒷간으로 적어놓은게 재미있었다^^


고향옥 메뉴판

나는 메인 메뉴인 얼큰 순대국과
곁들임 메뉴로 아바이 순대를 시켰다!


밑반찬은 조촐하게 나온다~



얼큰순대국 (9,000)



내용물도 많고 국물도 진하고 참 맛있다!!👍👍
매운거 못 먹는사람은 좀 힘들것 같고,
얼큰한거 좋아하는 사람에겐 잘 맞을 것 같다.


아바이 순대 (7,000)
순대.. 진짜 맛있다 :)❤️


그리고 반찬과 함께 소면이 나오는데,
순대국을 얼추 먹으면
소면을 넣어서 말아 먹어도 된다.
그런데 이미 배가 불러서 나는 남겼다 ㅎㅎ



얼큰한 순대국 먹고 싶을때 추천!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