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밤리단길 은수테이블: 이탈리아 가정식집 솔직리뷰

반응형

오늘은 정발산동 밤리단길에 위치한 이탈리아 가정식집인

은수테이블을 소개하려고 한다.


은수테이블

주소: 정발산동 1157-13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마지막주 월 휴무)

연락처:070-4090-0215


간판이 작아서 잘 보아야 한다..^^


어떻게 알고들 찾아 오는지..

손님이 많았다 ^^


편안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였고,

바닥과 테이블 모두 우드로 되어있어

따뜻한 분위기가 난다.


주방이 살짝 오픈식으로 되어있다.


한쪽 벽면에는 식물들과 와인병들을

진열해놓았다 ^^


특이한 디자인의 접시들로 한쪽 벽면을 디스플레이 해두었다.


인테리어를 슥~ 둘러보고

메뉴를 골라보았다.


가장 먼저 나온 

스테이크 샐러드 (14,000)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아쉬웠다.


두번째로 나온 뇨끼와 빵!

뇨끼(9,000)


개인적으로 뇨끼는..

전에 먹었던 성수의 tbd나, 후암동의 로우파이테이블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감동은 없었다..

그래도 여기서 뇨끼먹은 다른 사람들은 다 맛있다고

난리고.. ㅎㅎ 나쁘진 않았지만,

그래도 다음번에 뇨끼 먹고 싶을때는 다른데를 갈 것 같다!


조갯살 토마토 파스타 (15,000)

고기에, 뇨끼에 들은 크림을 먹었으니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로 시켜보았다.

홀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 시킨 조갯살 토마토 파스타!!

맛있게 아주 잘 먹었다-^^ b


대체로 음식이 다 나쁘진 않았으나,

엄청 감동적인 맛은 아니었고.. 둘이 갔는데, 메뉴 2개로는 턱없이 부족한 양. 

세개는 시켜야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가격도 살짝 부담스럽...ㅠㅠ


아끼는 동생이 수능이 끝나서

기분전환 겸 맛있는거 사주고 싶어서 데려갔는데,

흠~ 나쁘진 않았으나 재방문 의사는 없다눙... ㅎㅎㅎㅎ


그래도 이날의 주인공인 동생이 맛있게 먹고,

분위기도 너무 좋다고 좋아해줘서

나쁘진 않았다 ^^


내가 하도 맛집을 다녀서.. 입이 까다로워졌나보다..😅

나는 정직한 블로거니까. 언제나 솔직하게 .

사장님께선 가슴아플지 모르지만..(죄송합니다 ㅠ)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