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흰 옷에 묻은 볼펜자국 지우기! 물파스 없을때..

반응형


얼마전에 흰 후드티를 입었는데,

빨려고 보니 볼펜이 묻어있었다 ㅠㅡㅠ

그래서 인터넷에 

'옷에 묻은 볼펜지우는 법'을 폭풍 검색해보았다.

가장 많이 나오는 방법은 '물파스'였다 ㅠㅡㅠ


그러나 지금은 모기가 살지 않는 겨울..

우리집엔 물파스가 없었다..

그래서 집에 있는 도구를 이용해서 지워보았다.


흰색 옷에 볼펜이라니.. 

넘나 속상한것.. ㅠㅡㅠ


너.. 언제 묻었니.. ㅡ.ㅡ


부엌에서 데려온 순샘과 행주!


행주에 퐁퐁을 묻혀서 닦아주었다.


약간 지워질듯 말듯이 번진다.


퐁퐁을 묻혀서 문지러 보았는데 

완전히 지워지지 않았다.


그래서 고민하다 생각해낸것은

바로 '아세톤'!

물파스랑 비슷한 애를 고민하다 한번 도전해보았다.

색깔이 파래서 물들까 걱정됐는데, 티가 안났다.


아세톤으로 감쪽같이 지워졌다!!

그런데 숨어있던 얼룩이 올라왔다 ㅋㅋㅋㅋ

물세탁 하고 입으면 다시 새하얀 후드가 될 것 같다.


퐁퐁+아세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