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11월 반려동물 박람회: K펫페어 무료초청권 받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이번주 금요일(23일)부터 시작되는

K펫페어 전시 소식을 들고왔어요 ^_^

저는 얼마 전 프리미어펫페어에 다녀왔는데요,

소식에 의하면 케이펫페어는 

프리미어 펫페어에 비교가 안된다는..

펫 간식과 사료 무료증정이 엄청난 

어마어마한 박람회라고 합니다.

다들 캐리어 들고 출동한다는..^^


작년에 다녀왔다는 동네 언니가

갔다가 3달치 사료를 얻어왔다며 ㅋㅋㅋㅋ

이번에 같이 가자고 해서 저와 저희언니,

동네언니까지해서 셋이 다녀오려고 합니다 ^^


목줄하시면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댕댕이들과 콧바람 쐬러 다녀오시는건 어떠신지.. :)


지금 내일까지가 사전신청기간인데,

사전신청을 해도 할인해서 7000원

입장료가 있어요 ㅠㅡㅠ


그래서 제가 무료초청권을 얻었던 방법을

공유하려고해요 ^^



무료초청권 1번 방법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 회원가입을 합니다.

그러면 기다리시면 광고문자가 좀 들어오더라구요

케이펫 참가업체나, 이벤트광고요.


우선 저는 ANF 더블미트 출시기념 

'일산 케이펫페어 초청권 EVENT'에 

당첨되었다는 문자를 받아서

무료 쿠폰 2장을 받았어요 ^^


물론.. 복불복이지만 ^^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



무료초청권 2번째 방법

인스타 chungrimlife 댓글요청


제가 아는 무료나눔 선생님은

청림라이프 한분인데,

이분 말고도 더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선착순이니 빨리 달려가보시기 바래요 ^^


그러면 dm으로 주소 알려달라고 메세지가 와요

저는 지난주에 3장, 사무실로 부탁했는데

오늘 왔네요!


어쩌다보니 입장권이 좀 많아져서

나누고 싶은데,


혹시 필요하신분중 토요일에 방문예정이신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럼 모두 즐거운 케이펫페어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