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베트남 기념품] 다낭 여행 필수 쇼핑 Item: 베트남 커피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 대표님 친구분께서 베트남 여행

기념품으로 커피를 왕창 사오셔서 

베트남 커피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




먼저 베트남 커피로 가장 많이 보급되고 있는

G7

G7은 워낙 유명하여 많이 마셔 봤지만,

아이스 G7과, 설탕과 우유가 들어간 3 in 1 G7은 처음봐서

오늘은 3 in 1 만 마셔보았다 :)




먼저 사이즈는 

기본 블랙 G7보다 약 1.8배 정도 크다.




G7 블랙도 고운 가루인 것 처럼

3 in 1 도 고운 가루로 되어있었다^^




물 양은 맥심 커피보다 1.8배 정도 많이 부어줘야 적당했다!!

맛은 ... 사실 그냥 그랬다 ^^

단맛이 인위적인 단맛이 났다.

내 입맛엔 맥심이 더 맛있는 듯 했다.. ^^;



다음으로는

우리 엄마도 다낭여행 가서 사오셨더 위즐커피.

사향족제비 응아 커피..

그런데 요놈은 3 in 1 로 

커피와 설탕, 우유가 들어간 제품이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살짝 큰데

물을 얼만큼 부으라는 말이 없다.. ^^

내가 먹어본 결과 

맥심기준으로 2배 정도 넣으니 괜찮았다.



알갱이는 맥심이랑 비슷.. ㅎㅎ




맛은 고소하고 좀 쓴맛이 난다.

음 어떤 분이 뻥튀기 맛이 난다는 리뷰를 올리셨던데

정말 그런것 같기도 하고..^^

뻥튀기 말고 표현할 단어가 떠오르지 않는다.


그치만 역시 나는 맥심이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짜요 ㅠㅠ 

이미 길들여져버린 미각..

맥심 최고..😹




마지막으로 코코넛 커피 

Archcafe 


개인적으로 이 커피는 정말 맛있었다.

심지어 맥심보다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넛 카푸지노라는데

정말 진하고 고소하고.. 쓰지도 않고

부드럽다.


맥심을 이긴 믹스커피는 너가 처음이야!


베트남 커피 왜 최고라고 하는지

알게 해준 커피.. 🧡

사이즈는 핫초코 미떼 스틱 처럼 통통한데

물 양은 맥심의 1.8~2배 부어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사무실에 맛있는 커피가 많아져서

요즘 입이 심심할 날이 없다.. 😊

그저 대표님 친구분께 감사하다. :)


베트남 여행가시는 분은 G7과 비싼 사향족제비 똥 커피 말고

이 코코넛 카푸치노 사세요 !


적극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