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풍동] 애니골 한식 맛집 추천 : 한소반 쭈꾸미

반응형

오늘은 일산 주민이라면

한 번쯤은 가봤을 만한 유명한 맛집인

한소반 쭈꾸미를 소개하려 한다.

 

근처의 두소반 쭈꾸미도 있는데, 

한소반 쭈꾸미랑 무슨 관계인지는 모르겠으나

메뉴도 비슷, 맛도 비슷하다..

당연히 한소반이 원조이겠지..? ㅋㅋㅋㅋ

(단순히 하나, 둘 순서로 보면..^^)

 

한소반 쭈꾸미

주소: 풍동 616-5

운영시간: 매일 11:00-21:30

연락처: 031-906-3200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꽤 차있었다.

 

 

입구

전통적인 아트월로 한국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놨다.

 

 

사람들이 꽤 북적인다 ㅎㅎ

 

 

좌식과 입석 테이블이 있어서

편한 자리로 이용할 수 있다.

 

 

밥을 다 먹고 영수증을 가져가면

옆 가페에서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한소반 쭈꾸미 메뉴판

가격은 세트에 13,000원이다.

 

 

반찬과 접시는 셀프로 가져다가

이용하면 된다.

 

 

먼저 주문한 왕새우튀김이 나왔다.

새우가 진짜 크다..

살이 꽉 차서 엄청 맛있었다 ㅎㅎㅎ

역시 튀김은 갓 튀긴 게 맛있다.

 

 

도토리 전이 나왔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하니 맛있다.

 

 

샐러드는 시큼한 발사믹 소스로

식욕을 돋워준다.

 

 

도토리 묵사발

냉면육수 같은 시원한 육수에 동동 띄어 나온 도토리묵

 

 

쭈꾸미!!

맵기 정도도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순한 맛!

 

 

잘 먹겠습니다:)♡

 

 

쭈꾸미와 숙주를 넣어 비벼 먹었다~

입맛 없을 때는 매콤한 쭈꾸미가 딱이다!

 

 

다 먹고 나서 영수증을 가지고

옆에 위치한 카페를 들렸다.

 

 

커피맛은 그저 그럼..ㅎㅎ

입가심으로 조금 마시고 남겼다.

그래도 무료 커피니까 감사히...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