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일산] 밤리단길 브런치 카페 프루프루 세번째 방문:)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일산 밤리단길 식당을

한 곳 소개하려 한다.

프루프루라는 브런치 카페인데,

빵이랑 피자, 파스타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필라프까지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카페이다 :P

 

프루프루

주소: 정발산동 1274-4

운영시간:

평일 10~21:30/주말10~17:00

월 휴무

연락처: 031-908-5056

 

간판은 F 

프루프루를 찾다가는 못찾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 바로 이곳.

 

 

밤리단길의 대부분의 식당은

월요일 휴무이기 때문에

참고해서 방문해야 한다.

만약에 그걸 깜박하고 월요일인데 밤리단길에 왔다!

하면 추천드리는 대안으로는

일산칼국수와 키친데일리...ㅎㅎ

웨이팅 주의하시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래요:D

 

내부는 깔끔쓰.

그러나 테이블이 너무 가까워서 소음이 크다..ㅠㅠ

특히나 프루프루는 점심때 방문하면

어머님들이 자주 방문하시는데....

목소리 데시벨이 엄청나닼ㅋㅋㅋㅋ

 

 

놀랍게도 시장과도 같은 음향을 

경험할 수 있다.

^^;;

 

프루프루는 선주문 후 식사 제로 운영된다.

 

 

옛날 목욕탕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볼록 유리에 감성적인 포스터들

 

테이블에는 귀여운 메뉴판이 올려져 있다.

 

빈티지한 소품들도 디피 되어있다.

 

가끔 방문하면 기분 좋아지는 상콤한 소품들 ㅎㅎ

 

탐나는 빈티지한 달력 

 

프루프루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하다 ㅋㅋㅋ

벌써 세번째 방문인데,

맛은 합격이다!

먹을때마다 만족스러운 맛과 양. ㅋㅋㅋ

굿굿!!

 

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오늘은 상큼한게 땡겨서 오렌지주스를 시켰다.

특별할것 없는 기본 쥬스 ㅋㅋ

 

주문한 세트메뉴가 나왔다.

올데이브런치 SET(15.0)

매콤치킨필라프 SET(15.0)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양이 엄청 나다 ㅋㅋㅋ

 

필라프

제료가 큰게 특징이다 ㅋㅋㅋ

좀 작게 썰어주시지.. 왜케 큰지

먹기 좀 불편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다.

 

한번 먹을때 금방 질려서 많이 못먹고,

금새 배고파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가끔 이런 브런치가 땡길때가 있다 :)

이날이 바로 그런날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당 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