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부암동] 골목식당 티파이 TIFY: 크림리조또 JMT!!

반응형

 

오늘은 하하하...

무려 약 3개월 전..?

우리 언니 생일날 내가 쏜다 쏜다로

엄마랑 셋이 다녀온 부암동 티파이를 소개하려 한다.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포스팅하는 나는.. 게으름뱅이 ㅠㅡㅠ

 

 

티파이 TIFY

주소: 부암동 208-43 화이트빌

영업시간: 매일 12:00~21:30 

일요일 휴무

연락처: 02-3316-0316

 

 

 

내부는 좀 많이 어두운 편이고,

분위기 잡기 좋아 보였다 ㅎㅎ

개인적으로 나는 이 정도로 어두운 공간은

별로 안 좋아하긴 하는데,

자주 가는 곳은 아니니까 나쁘지 않았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디피 되어 있다.

 

 

 

 

우리가 갔을 때는 웨이팅이 없었는데,

평소에는 웨이팅도 꽤 있나 보다.

 

 

 

 

동양적인 무늬가 있는 파티션이 인상적이었다.

티파이라는 이름도 그렇고,

뭔가 동아시아 느낌이 나는 그런 곳이었다.

 

 

 

 

우리가 앉은자리는 요기!

손님이 없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창가 쪽에는 파랗고 빨간 컬러 조명이 있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어두운 내부에 초를 하나씩 밝혀서

더욱 분위기 있게! :)

 

 

우리가 방문할 즈음이 라스트 오더 시간이 다가와서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하느라고 메뉴판을 못 찍었다.

우리는 버섯크림리조또, 새우칠리 파스타, 샐러드를 시켰다.

 

 

 

 

케이크는 외부음식이라 먹을 수 없었고, 초만 붙였다.

조심스레 케이크 해도 되냐 물어봤는데,

고객응대가 친절한 편은 아니었다... ㅠㅠ

민망쓰..ㅎ

 

 

 

 

주변 손님들께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작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초를 껐다. ㅋㅋㅋㅋㅋㅋ

우리 외에 한 테이블 정도 있었나.. 했는데, 조금 예민하신듯..ㅠ ㅠㅡㅠ

 

 

 

 

새우 칠리 파스타는 조금 매웠다.

 

 

 

버섯 크림 리조또 맛집으로 유명한데,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았다.

서비스가 그리 좋지 않은데도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가 생길 정도!

 

 

 

 

샐러드는 무난무난.

 

 

 

오랜만에 엄마와 딸 둘.

음식 나오기 전에 한 장!^^

 

 

밥을 먹고는 북악 스카이웨이에 가서 야경 구경을 했다.

저 멀리 남산이 보인다.

 

 

 

너무나도 멋진 서울 밤의 모습.

 

 

 

 

엄마와 언니의 하트 뿅!

 

아주 즐거운 모녀 데이트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