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기/블로그노트

[애드핏] 광고 승인 후 9개월.. 광고 땝니다 ㅋㅋㅋ(비루한 수익공개ㅠ)

반응형

 

올해 4월 애드핏 수익도 꽤 쏠쏠(?)

하다는 글을 보고 

하단에 달아놓았던 애드핏ㅋㅋㅋㅋ

처음 두 달은 그래도 초반 치고 잘 나오는가?

싶어서 달아놓았었는데..

 

카카오 애드핏으로 바뀌면서 오랜만에 들어가 봤더니

아니 이게 뭐야..ㅋㅋㅋㅋ

 

 

9개월 동안 쌓인 수익금액이

딸랑 13000원.. ㅠ

이거 이거 너무하네..

 

 

 

지난달 다음 메인에 글이 올라

방문자 수가 급증했을 때

애드센스 수익이 진짜 지금까지 중 최고를 찍어서

애드핏도 살짝 기대하고 들어가 봤는데

뭐야 정말..ㅠ 김샌다 ㅠㅠ

 

오늘로 안녕이다..

5만 원이 되어야 출금이 가능하다던데

이 속도로라면 아마도 2년은 더 기다려야 할 듯^^

 

차라리 깔끔하게 애드센스만 달고 가렵니다~

 

애드핏 실험 종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