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기/블로그노트

[애드핏] 승인! 첫 광고 등록 !

반응형

지난달 갑자기 ㅋㅋㅋ

애드핏에 대해 관심이 생겨서

급 정보를 찾아 신청을 해보았다.

애드핏은 다음에서 운영하는 거라

하루 만에 쉽게 승인을 받았다 :)

감사합니다♡

2019.04.11일 등록!

바로 광고를 달아보았다.

 

애드핏은 클릭이 없어도 cpm만으로도

수익이 어느 정도 나온다고 한다.

 

여러 가지 유형을 만들어 봤지만 

고정으로 달아놓은 광고는 모바일 하단과 pc하단 두 가지.

그리고 가끔 본문이 긴 포스팅에는

본문 광고도 넣어주고 있다.

 

지금 애드핏 광고를 게재한 지 1달이 조금 안되었는데,

금액이 별로 안되긴 하지만

처음에 애드센스 광고 달았을 때보다는 

많이 들어오는 것 같다.

 

물론 한 8개월 정도 더 된

애드센스 광고수익이 훨씬 좋긴 하지만

애드핏도 시간이 지나면 조금 나아지지 않을까..

희망을 품어본다 ㅠㅠㅋㅋㅋ

 

1년뒤쯤은 수익공개를 한번 해봐야지.

크킄 아직은.. 너무 비루해서 비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