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풍동] 애니골 샤브샤브 월남쌈, 샤브향

반응형

엊그제 엄마의 생신이라 어제 저녁 가족들이랑 저녁을 먹으러 샤브향에 다녀왔다😊



샤브향 일산 애니골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16
시간: 11:30-22:00
전화: 031-905-2644

샤브향 메뉴


우리는 월남쌈샤브샤브를 시켰다.
1인 15000원!

​​​​
테이블 중간에는 샐러드바가 준비되어있어서 기호에 맞게 먹고싶은 만큰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샤브샤브용 야채들 ㅎㅎ 야채 데쳐먹는것 좋아하는데..
월남쌈도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게 다 있어서 넘 행복했다☺️


월남쌈 야채들! 추가비용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옆에는 샐러드 드레싱도 있어서 샐러드로 먹어도 된다.


다양한 샐러드바 음식들.
떡볶이는 언니가 너무 맵다고 해서 안먹었다. ㅎㅎ
과일 사라다도 있고 김치볶음 소면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ㅎㅎㅎ

그런데 먹어본 결과 샐러드바 음식들은 그냥 그래서 메인 메뉴에 집중하시는게 이득인것 같았다... ㅎㅎㅎㅎ


음식이 금방 셋팅 되었다.
소고기 샤브샤브와 월남쌈!
땅콩소스는 샐바에 있어서 따로 퍼왔다.


고기 상태도 괜찮고, 양도 많았다!!


바로 샤브샤브 육수에 야채 투하 ㅎㅎ


월남쌈 페이퍼는 부족하면 1000원 추가해서 더 받을 수 있다.
우린 4면이서 페이퍼 한번 추가했는데 5장 정도 남았다 ㅎㅎㅎ


나는 월남쌈 싸기 장인이다🤣
이쁘게 싸야 맛도 좋은것 같다 ㅎ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다❤️ 땅콩크림은 역시 최고..


다 먹으면 쌀국수와 죽을 해 먹을 수 있다.
쌀국수는 3분도 안되어서 익어서 바로 후루룩 먹고
죽은 아주머니께서 조리해주신다.
우린 볶음밥처럼 먹고 싶다고 했더니 그렇게 해주셨다!!


강황을 넣은 밥이라 노랗다.
국물 자작하게 끓이다가 계란물을 붓고 더 끓이면 볶음밥이 된다 ㅎㅎㅎ😊 담백하고 맛있다.

가격대비 음식도 많고 맛있고 만족스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