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구산] 학교 앞 추억의 떡볶이-코스코스분식/slurp coffee

반응형

얼마 전 갑자기 추억의 떡볶이가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고등학교 앞 분식집을 찾아갔다.

옛날 드라마 궁에서 촬영했던 곳 ㅋㅋㅋㅋㅋ
다먹고 볶음밥이 핵심인 코스모스☺️😍


변함없는 간판과 입구 ㅎㅎ
입구부터 맛집포스 나죠?😇


내부는 복층으로 되어있다 ㅎㅎㅎ


대망의 가격표!
3인분에 9000원!!
즉석 떡볶이 치고 여전히 싼 편이다...

학교다닐땐 4명이서 2인분+볶음밥 2인분
이렇게 먹었는데 ㅎㅎㅎㅎ 그래도 양이 언제나 부족함이 없었다.

오늘은 3명이 가서 3인분+못난이2+볶음밥1
이렇게 시켰다.


맛은 짜장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우린 반반으로 먹었다 ㅎㅎㅎ


이번주 화요일에 먹고, 어젯밤에도 떡볶이를 먹었는데
왜 때문에 또 먹고싶은건지......
내일 홍대에 또 떡볶이 먹으러 가기로 했으니 오늘은 참아야겠다.ㅎㅎㅎㅎㅎㅎ😊


다먹고는 이렇게 볶음밥을 해주신다!!!
옥수수 송송 ㅎㅎㅎ ㅠㅡㅠ 배불렀는데 먹고싶어서 일단 시켰다!!ㅋㅋㅋㅋㅋㅋ

위치는 구산역 앞 예일고등학교 골목에 있다.
가기전에 엄마손 떡볶이도 있은데
이것도.::..... 내가 즐겨먹던 떡볶이 ㅠ

생각해보니 즉떡보다는 컵떡이되는 엄마손을 더 많이 먹었던것 같다!!
다음번엔 엄마손 떡볶이 먹고 후문쪽 분식집을 털러 가야겠다😍


밥먹고 구산 근처 동네친구의 추천으로 카페를 갔다.
slurp coffee

무난무난 하고 감성감성한 조용한 카페.



소품 하나하나 신경많이 쓴 느낌이 든다 ㅎㅎ
이젠 이런 갬성 소품들이 너무나 대중화되어서 큰 감흥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 공간이었다😀


나는 땅콩크림이 올라간 슬러프 커피를 시켰다.
커피맛도 구웃💖

수다 떨다가 10시가 넘어 집으로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