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백석] 대가 쭈꾸미: 꿀꿀함을 날려줄 매운맛이 생각날 때!

반응형

 

이제 장마가 시작되었다.

날씨가 꿀꿀하니 기분도 다운되는 듯하다..

그래서 오. 늘. 은. ^^

스트레스를 날려줄 만한 매콤~한

쭈꾸미 맛집을 소개하려 한다!

 

 

 

엄~~청 맵지만 자꾸 생각나는.

맛있는 매콤. 쭈꾸미집인 대가 쭈꾸미!

 

 

 

인테리어는 바다 벽화가 그려져 있다 ㅋㅋㅋㅋ

 

 

 

하늘에는 갈매기가 날고 있고~~

전구 자국으로 바랜 천정에서

세월의 흐름이 느껴진다.

 

 

 

항상 쭈꾸미 볶음을 시켰지만.

오늘은 쭈꾸미&삼겹살을 시켜보았다.

 

 

 

사실 전화로 2개를 미리 주문해놓고 방문을 해서

도착하자마자 음식이 세팅되어있었다!

너무나 좋은 거 >_<💓

내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날치알천사채를 준다는 점~~~

 

 

 

시원한 오이냉국도 함께 나온다.

 

 

 

불판은 넓적한 철판을 이용한다.

다 먹고 여기다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다!

 

 

 

쭈꾸미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었다.

 

 

 

ㅠㅡㅠ 너무 오랜만에 와서 잔뜩 흥분함!!

어서 먹어봅시댜 🔥

 

 

 

먼저는 쭈꾸미를 맛을 보고는.

변하지 않은 맛에 감탄하며..

본격적으로 쭈꾸미 쌈을 먹기 시작했다.

콩나물,, 천사채,, 날치알까지 모두 올려 한쌈 ~~

 

 

 

음,, 이날 따라 삼겹살에 익은 콩나물을 함께 먹고 싶어서

생 콩나물을 같이 볶아주었다.

(콩나물에서 물이 나와서 한참 더 끓여줌 @_@)

 

 

 

콩나물 익는 사이에 무쌈으로도 한입 ~~

이 쌈무도 직접 만드시는 듯..?

무가 굉장히 두꺼웠다 ㅋㅋㅋ

 

 

 

그래 바로 이 비주얼이야!

통통하던 콩나물이 비실비실하게 익었다 ㅎㅎ

난 이 바짝 마른 콩나물 식감이 좋다 킇..

 

 

 

삼겹살+비실 콩나물+천사채+날치알

= 행. 복💓

 

 

 

어느 정도 먹다가 볶음밥과 같이 먹고 싶어서

볶음밥 1개를 주문했다.

2개 볶을까 순간 고민했지만,

지금은 평일 점심이라는 것을 지각하고는

1개를 시켰는데..ㅎ 아주 현명한 선택이었다.

양이 많다..!!

 

 

 

볶음밥 볶아주시는 사장님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었는데

여 사장님 왈: 나는 매운 것을 못 먹어서 쭈꾸미 줘도 안 먹는다 🤣

눼..? 😳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맛있게 해주신다고요? 

대박사건..ㅎ

 

 

 

볶음밥 볶아주는 사이 이모님이랑 살짝 친해져서

이모님이 서비스로 날치알 한 접시 더 가져다 주심!!!

줄 수 있는 게 이거밖에 없다며,, ❤️

 

 

 

이모.. 이거면 충분해여,,

이모는 저희에게 행복을 주셨어여😍

 

 

 

원래는 날치알은 추가가 어렵지만,

이모님 빽으로 알 톡톡 터지는 볶음밥을 먹을 수 있었다.

간도 적당하고, 어쩜 이리 맛있는지.. 

너무나 행복한 점심시간이었다.!

 

그리고 그냥 쭈꾸미보다 쭈삼이 덜 매워서

점심때 먹기 좋았다.

 

다음에는 쭈꾸미로 완전 맵게!

또 먹으러 가야지 ~~~~❤️


반응형